챌린저스-링티제로, 전국민 수분보충 위한 파트너십ㆍ캠페인 진행

입력 2021-05-13 16: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챌린저스)
(사진제공=챌린저스)

목표 달성 플랫폼 ‘챌린저스’가 프리미엄 음료 브랜드 ‘링티제로’와 제휴를 맺고 ‘하이드레이션 챌린지(매일 수분보충)’ 캠페인을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양사는 건강한 몸 만들기를 위한 필수 요소 중 하나인 수분 충전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매일 일정량의 수분 섭취를 독려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첫 챌린지는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됐다. ‘수분섭취 도전하기’ 미션에 선착순 500명이 삽시간에 몰리기도 했다. 무상으로 증정된 링티 수분 충전 음료 ‘링티제로 복숭아맛’을 참가자들이 매일 하루 한 병 섭취 후 챌린저스 앱과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는 등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참가자 중 임무를 완수한 사람은 96%로 여성 참가자의 비중(89%)이 압도적으로 높았다. 20~39세 비중이 총 86%로 나타나 2030 MZ세대 이용자들의 관심이 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용자 만족도 또한 5점 만점 중 4.99점에 달했다.

챌린저스와 ㈜링티는 이후에도 국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제휴 챌린지를 기수제 방식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다양한 테마를 설정해 각 기수별로 운영 예정이며, 단기간에 그치는 미션이 아닌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프로그램으로 발전시키려는 방향이다.

최혁준 화이트큐브 대표는 “챌린저스는 유수의 기업들과 함께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습관 형성 챌린지를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의 대표 브랜드들과 손잡고 더 나은 삶을 만들어갈 수 있는 목표 달성 프로그램들을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챌린저스는 일반 이용자에 이어 ‘기업 제휴 챌린지’와 ‘임직원 전용 챌린지’ 두 가지 형태의 B2B 서비스를 전개하며 사업 영역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 챌린저스는 B2B 부문에서도 고속성장세를 보이며 올해 1분기 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51% 신장세를 보인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호남 반도체 시대’ 열린다…삼성·SK 500조 초대형 투자 추진
  • 코스피, 하루 만에 9100서 8200선 털썩⋯12%대↓ 삼전ㆍSK하닉 시총 520조 증발
  • 숙박비 무서워 못 떠난다…올여름 휴가 '짧고 가까운 곳으로' [데이터클립]
  • 단독 성수동 재개발 예정지 '땅 꺼짐'⋯주민들 "또 무너질까 불안"
  • HBM 부족해도 못 산다…AI 빅테크 '메모리 확보 전쟁'
  • “교섭은 계속, 파업 철회는 없다”…카카오 5개 노조, 2차 파업 초읽기
  • "이렇게 웃긴 그룹이었어?"⋯아이돌 웹예능 릴레이, 왜? [엔터로그]
  • 일본 엔화, 39년 내 최저치 근접…미·일 재무수장 긴급협의
  • 오늘의 상승종목

  • 06.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532,000
    • -2.78%
    • 이더리움
    • 2,509,000
    • -5.5%
    • 비트코인 캐시
    • 289,400
    • -4.39%
    • 리플
    • 1,676
    • -2.9%
    • 솔라나
    • 104,500
    • -6.53%
    • 에이다
    • 233
    • -4.51%
    • 트론
    • 498
    • -0.4%
    • 스텔라루멘
    • 292
    • -9.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17,170
    • -4.35%
    • 체인링크
    • 11,510
    • -5.35%
    • 샌드박스
    • 78.99
    • -7.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