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저스-링티제로, 전국민 수분보충 위한 파트너십ㆍ캠페인 진행

입력 2021-05-13 16: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챌린저스)
(사진제공=챌린저스)

목표 달성 플랫폼 ‘챌린저스’가 프리미엄 음료 브랜드 ‘링티제로’와 제휴를 맺고 ‘하이드레이션 챌린지(매일 수분보충)’ 캠페인을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양사는 건강한 몸 만들기를 위한 필수 요소 중 하나인 수분 충전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매일 일정량의 수분 섭취를 독려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첫 챌린지는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됐다. ‘수분섭취 도전하기’ 미션에 선착순 500명이 삽시간에 몰리기도 했다. 무상으로 증정된 링티 수분 충전 음료 ‘링티제로 복숭아맛’을 참가자들이 매일 하루 한 병 섭취 후 챌린저스 앱과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는 등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참가자 중 임무를 완수한 사람은 96%로 여성 참가자의 비중(89%)이 압도적으로 높았다. 20~39세 비중이 총 86%로 나타나 2030 MZ세대 이용자들의 관심이 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용자 만족도 또한 5점 만점 중 4.99점에 달했다.

챌린저스와 ㈜링티는 이후에도 국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제휴 챌린지를 기수제 방식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다양한 테마를 설정해 각 기수별로 운영 예정이며, 단기간에 그치는 미션이 아닌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프로그램으로 발전시키려는 방향이다.

최혁준 화이트큐브 대표는 “챌린저스는 유수의 기업들과 함께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습관 형성 챌린지를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의 대표 브랜드들과 손잡고 더 나은 삶을 만들어갈 수 있는 목표 달성 프로그램들을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챌린저스는 일반 이용자에 이어 ‘기업 제휴 챌린지’와 ‘임직원 전용 챌린지’ 두 가지 형태의 B2B 서비스를 전개하며 사업 영역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 챌린저스는 B2B 부문에서도 고속성장세를 보이며 올해 1분기 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51% 신장세를 보인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스타강사 '삽자루' 우형철 씨 향년 59세로 사망
  • 하이브 "뉴진스 홀대? 사실무근…부모 앞세워 여론 호도하는 구태 멈춰야"
  • 단독 정부 지원받은 영화…청각장애인 위한 '한글자막' 제작 의무화
  • 변우석·장기용·주우재 모아놓은 ‘권문수 컬렉션’…홍석천 보석함급? [해시태그]
  • 승자독식 구도…계속되는 경영권 분쟁에 기업·주가 몸살
  • '살해 의대생' 신상도 싹 털렸다…부활한 '디지털 교도소', 우려 완전히 지웠나 [이슈크래커]
  • "중소 업체·지방사업장 다 떠내려간다"…건설업계 불만 고조[PF 연착륙 대책]
  • '최강야구' 유희관, 287일 만에 모교 상대로 등판…2022년 MVP 품격 보여줄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5.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527,000
    • +1.2%
    • 이더리움
    • 4,108,000
    • -0.36%
    • 비트코인 캐시
    • 616,500
    • +1.31%
    • 리플
    • 708
    • -0.14%
    • 솔라나
    • 206,000
    • +0.98%
    • 에이다
    • 618
    • -0.16%
    • 이오스
    • 1,086
    • -1.45%
    • 트론
    • 176
    • -1.68%
    • 스텔라루멘
    • 145
    • -2.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450
    • -1.43%
    • 체인링크
    • 18,750
    • -1.42%
    • 샌드박스
    • 584
    • -1.6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