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넥스트플레이어와 건기식 기획ㆍ생산ㆍ마케팅 협력

입력 2021-05-11 09: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GC녹십자웰빙)
(사진제공=GC녹십자웰빙)

GC녹십자웰빙이 건강기능식품 사업 확대에 나선다.

GC녹십자웰빙은 1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있는 본사에서 데이터 기반 커머스 기업 넥스트플레이어와 건강기능식품 신규 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신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론칭을 위해 상품 기획부터 제품 개발 및 생산, 마케팅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게 된다.

GC녹십자웰빙은 현재 보유한 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판매 노하우를 바탕으로 넥스트플레이어와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자체 개발한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보유하고 있고,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론칭 경험 등 건강기능식품에 특화된 사업 역량을 바탕으로 신규 사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넥스트플레이어는 2013년 설립된 커머스 스타트업이다. 20ㆍ30대의 젊은 고객들을 주 대상으로 하는 헬스헬퍼 등 헬스케어와 이너뷰티 산업군의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그간 진행한 2000여 개의 캠페인, 약 200만 명의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는 제품 기획과 마케팅 등의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김상현 GC녹십자웰빙 대표이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본격적인 건강기능식품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며 “양사의 역량이 더해져 큰 시너지가 발휘될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박선태 넥스트플레이어 대표이사는 “양사는 이번 MOU를 시작으로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다양한 사업 협력을 모색할 계획"이라며 "GC녹십자웰빙과의 협력으로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선도적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대전역점’이 없어진다고?…빵 사던 환승객들 ‘절망’ [해시태그]
  • 경찰, 김호중 방문한 고급 유흥주점 새벽 압수수색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부동산PF 구조조정 시계 빨라진다…신평사 3사 "정부 대책 정상화 기여"
  • "전쟁 터진 수준" 1도 오를 때마다 GDP 12% 증발
  • 유니클로 가방은 어떻게 ‘밀레니얼 버킨백’으로 급부상했나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340,000
    • +0.27%
    • 이더리움
    • 4,304,000
    • -0.81%
    • 비트코인 캐시
    • 677,500
    • +0.89%
    • 리플
    • 719
    • -1.1%
    • 솔라나
    • 237,700
    • -1.74%
    • 에이다
    • 662
    • -0.75%
    • 이오스
    • 1,112
    • -2.28%
    • 트론
    • 168
    • -2.33%
    • 스텔라루멘
    • 148
    • -1.9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150
    • -0.75%
    • 체인링크
    • 22,970
    • +2.54%
    • 샌드박스
    • 610
    • -1.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