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아이스크림 구독 이벤트 오픈 당일 완판

입력 2021-05-07 10: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푸드)
(롯데푸드)

롯데푸드는 아이스크림 구독 이벤트 ‘딸기 페스티벌’이 오픈 5시간 만에 완판됐다고 7일 밝혔다.

딸기페스티벌은 6일 오전 10시부터 롯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푸드몰에서 진행한 아이스크림 구독 이벤트로 오후 6시경 준비된 물량인 100개가 모두 소진됐다.

롯데푸드가 처음 진행한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인 ‘딸기 페스티벌’은 3만7200원(월 1만2400원)으로 3개월간 롯데푸드 아이스크림 25개를 매달 집으로 배송받는 서비스다. 구독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돼지바 핑크 굿즈 세트도 증정한다.

돼지바 핑크 굿즈는 Z세대 인기 라이프 쇼핑앱 '브랜디’와 손잡고 제작한 것이다. 야외 나들이에서 쓰기 좋은 핑크색 아이템이 가득한 ‘핑크닉’ 세트로 △피크닉 테이블 △피크닉 매트 △양말 △에코백 △바구니로 구성했다. 돼지바 핑크 피크닉 매트, 양말, 에코백은 쇼핑앱 브랜디에서 판매도 이뤄진다.

첫 달 제품은 롯데푸드가 올봄에 출시한 딸기 아이스크림 시리즈로 돼지바 핑크 10개, 구구콘 스트로베리 5개, 빠삐코 딸기 10개 구성이다. 둘째 달은 롯데푸드 3대장, 셋째 달은 아이스크림 모음이라는 주제로 제품이 구성된다. 배송일은 각각 5월 19일, 6월 16일과 7월 21일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아이스크림 구독서비스에 재미요소를 더해 고객의 선택을 받은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흥미 있는 기획을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늘리겠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611,000
    • +1.04%
    • 이더리움
    • 3,440,000
    • +5.36%
    • 비트코인 캐시
    • 448,900
    • -0.22%
    • 리플
    • 778
    • +0.13%
    • 솔라나
    • 197,200
    • +4.23%
    • 에이다
    • 473
    • +1.28%
    • 이오스
    • 697
    • +3.11%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30
    • +2.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450
    • +2.03%
    • 체인링크
    • 15,330
    • +2.68%
    • 샌드박스
    • 366
    • +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