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답게 갱년기를 보낼 것을 맹세합니다”…화애락 광고 '인기'

입력 2021-05-04 08: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일기획 제작…"여성들의 갱년기 라이프를 응원"

(사진제공=제일기획)
(사진제공=제일기획)

중년 여성들의 도전적이고 주체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진정성 있게 담은 정관장의 화애락 광고가 소비자들로부터 공감을 얻고 있다.

제일기획이 제작한 이번 광고는 여성들의 갱년기 라이프를 응원하는 내용으로 이들이 갱년기에 굴하지 않고 인생 후반전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젊은 댄서들 틈에서 누구보다 멋지고 당당하게 아이돌 댄스를 추는 모습, 바이크를 타며 도로를 질주하는 모습, 친구들과의 야간 트래킹 등 그간 광고에서 보지 못한 당당하고 개성 있는 갱년기 여성들의 모습을 조명한다.

특히 감각적인 광고 음악과 함께 배우 김성령이 담담하게 내뱉는 “나답게, 똑똑하게, 명랑하게, 우리답게 갱년기를 보낼 것을 나는 나에게 맹세합니다”라는 내레이션이 광고의 몰입감을 높인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베이비붐 세대 이후에 태어난 일명 ‘X세대’가 갱년기 타깃으로 새롭게 유입되기 시작한 점에 착안, 스스로를 아끼고 자기 주도적인 삶을 살아가는 실제 일반인들을 모델로 섭외해 광고의 진정성을 더했다”고 전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화애락은 수년간 갱년기 여성들의 멋진 라이프를 응원해온 브랜드이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자기 주도적인 갱년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316,000
    • -2.5%
    • 이더리움
    • 4,534,000
    • -4.73%
    • 비트코인 캐시
    • 651,500
    • -5.72%
    • 리플
    • 720
    • -3.87%
    • 솔라나
    • 192,700
    • -6.09%
    • 에이다
    • 645
    • -5.15%
    • 이오스
    • 1,115
    • -5.35%
    • 트론
    • 170
    • -2.3%
    • 스텔라루멘
    • 159
    • -4.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350
    • -4.5%
    • 체인링크
    • 19,780
    • -3.13%
    • 샌드박스
    • 622
    • -6.0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