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김혜수와 함께하는 새로운 캠페인 공개

입력 2021-04-30 21: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윌라)
(사진제공=윌라)

프리미엄 오디오북 구독 서비스 윌라가 배우 김혜수 씨를 모델로 한 신규 광고를 30일 공개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윌라 오디오북으로 귀깔나게 즐기다!’를 주제로 한다. 성우 캐스팅과 특별한 음향효과로 귀깔난 오디오북 콘텐츠를 제공하는 윌라의 특장점을 부각한 것.

‘귀깔나다’는 기가 막히게 대단하다는 의미의 ‘기깔나다’에 오디오북을 듣는 ‘귀’를 더한 신조어다. 풍부한 사운드 디자인과 연출로 귀를 통해 오감을 깨우는 윌라 오디오북만의 특징을 표현했다.

윌라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배우 김혜수 씨를 모델로 발탁했다. 캠페인 영상은 윌라 오디오북의 대단한 몰입감을 한 편의 영화처럼 표현한다.

첫 번째 캠페인 영상은 프랑스 인기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장편소설 ‘죽음’ 편이다. 책 구절을 인용해 오디오북을 통해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이야기의 생동감과 긴장감을 재현했다.

캠페인 영상은 칸 국제 광고제 수상에 빛나는 션 유 감독 및 할리우드 영화 경력의 특수효과 제작팀이 참여했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의 문태진 대표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윌라 오디오북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원작의 생생한 감동과 압도적 몰입감을 전달할 계획”이라며 “많은 이용자가 윌라 오디오북으로 ‘귀깔나게’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 업그레이드를 위해 다양한 시도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네이버 “지분매각 포함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의 중”
  • 투명 랩 감고 길거리 걸었다…명품 브랜드들의 못말리는(?) 행보 [솔드아웃]
  • 애플, 아이패드 광고 ‘예술·창작모욕’ 논란에 사과
  • 긍정적 사고 뛰어넘은 '원영적 사고', 대척점에 선 '희진적 사고' [요즘, 이거]
  • 기업대출 ‘출혈경쟁’ 우려?...은행들 믿는 구석 있었네
  • 1조 원 날린 방시혁…그래도 엔터 주식부자 1위 [데이터클립]
  • 현대차, 국내 최초 ‘전기차 레이스 경기’ 개최한다
  • 덩치는 ‘세계 7위’인데…해외문턱 못 넘는 ‘우물 안 韓보험’
  • 오늘의 상승종목

  • 05.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210,000
    • -1.41%
    • 이더리움
    • 4,083,000
    • -2.65%
    • 비트코인 캐시
    • 600,500
    • -3.3%
    • 리플
    • 710
    • -1.53%
    • 솔라나
    • 206,300
    • +0.63%
    • 에이다
    • 629
    • -1.26%
    • 이오스
    • 1,123
    • +0%
    • 트론
    • 180
    • +2.27%
    • 스텔라루멘
    • 15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8,250
    • -0.62%
    • 체인링크
    • 19,170
    • -3.08%
    • 샌드박스
    • 600
    • -1.3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