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아티스트 박재범과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콜라보 마케팅

입력 2021-04-12 08: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박재범, 캠페인 주제곡 제작…여름날의 드라이브 모티브

(사진제공=제일기획)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이 쉐보레의 콤팩트 SUV ‘트레일블레이저’의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을 유명 음악가인 박재범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박재범은 이번 협업을 위해 캠페인 주제곡 '썸머라이드'(SUMMERIDE)를 직접 제작했다. 상쾌한 여름날의 드라이브를 모티브로 경쾌한 비트와 마음을 사로잡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특히, TV 광고와 디지털 영상 속에 등장하는 모나코 블루 색상의 트레일블레이저 ACTIV와 어우러져 그동안 코로나로 지치고 답답했던 사람들의 오감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번 광고와 디지털 영상은 이날부터 TV, 디지털,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캠페인 타이틀곡은 음원사이트인 멜론, 지니 등을 통해 공개된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시원한 여름날의 드라이브가 떠오르는 트레일블레이저의 모습을 통해 코로나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주고자 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지난해 ‘트레일블레이저’ 신규 출시에 맞춰 제일기획과 함께 후크송을 활용한, 차별화된 광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거둔 바 있다. 이후에도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등으로 젊은 소비자들이 브랜드와 활발히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어왔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정정윤 상무는 “타깃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음악과 제품이 잘 어울러진 이번 협업 마케팅을 통해 MㆍZ세대에게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코로나19 '진짜 끝'…내달부터 위기단계 경계→관심 하향
  • 망고빙수=10만 원…호텔 망빙 가격 또 올랐다
  • ‘눈물의 여왕’ 속 등장한 세포치료제, 고형암 환자 치료에도 희망될까
  • ‘반감기’ 하루 앞둔 비트코인, 6만3000달러 ‘껑충’…나스닥과는 디커플링 [Bit코인]
  • 이번에도 싹 쓸어버릴까?…또 천만 노리는 ‘범죄도시4’, 역대 시리즈 정리 [인포그래픽]
  • 올림픽 목표 금메달 10개→7개 →5개…뚝뚝 떨어지는 이유는 [이슈크래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단독 두산그룹, 3년 전 팔았던 알짜회사 ‘모트롤’ 재인수 추진
  • 오늘의 상승종목

  • 04.19 14:4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829,000
    • +0.17%
    • 이더리움
    • 4,380,000
    • -1.26%
    • 비트코인 캐시
    • 678,500
    • -2.65%
    • 리플
    • 712
    • -3%
    • 솔라나
    • 202,300
    • +2.12%
    • 에이다
    • 647
    • -2.71%
    • 이오스
    • 1,087
    • +0.28%
    • 트론
    • 157
    • -3.68%
    • 스텔라루멘
    • 159
    • -0.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050
    • -2.34%
    • 체인링크
    • 19,440
    • -0.77%
    • 샌드박스
    • 619
    • -3.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