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표, 업계 최초로 드라이모르타르 온라인몰 문 연다

입력 2021-04-09 09: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표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몰 삼표몰탈몰 이미지.  (사진제공=삼표)
▲삼표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몰 삼표몰탈몰 이미지. (사진제공=삼표)

삼표그룹이 드라이모르타르 제조업계 최초로 이커머스 채널까지 판매망을 확대한다. 기업 간 거래(B2B)에 머물렀던 사업 영역을 소비자 대상(B2C)까지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삼표그룹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삼표몰탈몰’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스스로 집을 수리하거나 인테리어를 하는 DIY(Do It Yourself) 족을 중심으로 커진 실수요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다.

일반적으로 드라이모르타르는 철물점 등에서 포장 판매한다. 포장 단위도 25~40㎏ 수준으로 무거워, 철물점과 거리가 멀거나 운반 수단이 없는 일반 시공 작업자 등 실수요자들은 구매가 어려웠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입점한 삼표몰탈몰에서는 일반범용, 무수축 그라우트, 보수용, 자기 수평 등 모르타르가 갖춰져 있어 철물점에 가지 않고도 클릭 한 번으로 제품을 살 수 있다. 각 제품 포장지에 기재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시공 영상도 볼 수 있다.

삼표그룹은 고객 편의를 증진하려는 방안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전화ㆍ모바일 주문을 통합한 ‘삼표 스마트 오더’를 도입한 데 이어, 이번 일반 실수요자들의 주문 편의를 위한 온라인 몰까지 유통 플랫폼을 확대하는 이유다.

삼표그룹 관계자는 “2014년 모르타르 시장의 후발주자로 진출한 이후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낌없는 투자와 역량 강화에 집중해 왔다”며 “VOC(고객의 소리)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등 삼표몰탈몰 서비스 개선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배동환, 이원진(각자대표)
이사구성
이사 10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1.27]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154,000
    • -2.51%
    • 이더리움
    • 4,549,000
    • -3.99%
    • 비트코인 캐시
    • 859,000
    • -0.41%
    • 리플
    • 3,051
    • -2.37%
    • 솔라나
    • 199,800
    • -3.52%
    • 에이다
    • 622
    • -5.61%
    • 트론
    • 430
    • +0.47%
    • 스텔라루멘
    • 362
    • -3.7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00
    • -0.87%
    • 체인링크
    • 20,410
    • -4.04%
    • 샌드박스
    • 212
    • -4.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