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소비자 브랜드 인지도ㆍ충성도 조사서 19년 연속 1위

입력 2021-03-25 09: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BPI 조사, 2위 브랜드 대비 높은 평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본사  (사진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본사 (사진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승용차 타이어 부문 1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K-BPI는 소비자의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하는 조사다. 한국타이어는 2위 브랜드와 총점 100점 이상의 점수 차를 기록하며 상대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고,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 가능성, 선호도 등 충성도 측정 항목 전반적으로 우위를 나타냈다.

한국타이어의 자동차 종합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은 타이어 전문점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올해로 23회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브랜드 평가제도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김호중 소속사 대표 "운전자 바꿔치기 내가 지시"…김호중 대리 출석 녹취는?
  • 높아지는 대출문턱에 숨이 ‘턱’…신용점수 900점도 돈 빌리기 어렵다 [바늘구멍 대출문]
  • [노벨상 선진국 호주下] R&D 예산 GDP 0.5%인데…기초과학 강국 원동력은
  • AI 패권 도전한 日, 라인야후 사태 불 지폈다
  • 도마 오르는 임대차법, 개편 영향은?…"전세난 해소" vs "시장 불안 가중"
  • 中 본토 투자자 ‘거래 불가’…홍콩 가상자산 현물 ETF 약발 ‘뚝’
  • 동대문구 용두동 화재 하루 만에 진화…21시간 30분만
  • 거인군단 '안경 에이스' 박세웅에 내려진 특명 "4연패를 막아라" [프로야구 16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16 13:2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200,000
    • +5.1%
    • 이더리움
    • 4,163,000
    • +2.39%
    • 비트코인 캐시
    • 633,500
    • +4.8%
    • 리플
    • 716
    • +1.85%
    • 솔라나
    • 225,400
    • +11.81%
    • 에이다
    • 634
    • +5.14%
    • 이오스
    • 1,106
    • +3.75%
    • 트론
    • 173
    • -1.7%
    • 스텔라루멘
    • 148
    • +2.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900
    • +5.14%
    • 체인링크
    • 19,300
    • +6.45%
    • 샌드박스
    • 609
    • +5.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