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웨어 브랜드 ‘프라이’, 21년 S/S 시즌 론칭

입력 2021-03-16 08: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프라이)
(사진제공=프라이)

패밀리웨어 브랜드 ‘프라이’는 19일 21년 S/S 시즌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이후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개인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프라이는 소비자에게 더욱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모든 제품에 ‘에이지온’ 향균가공 처리를 한 후 출시해왔다. 이번 SS제품들 역시 마찬가지다.

프라이의 1차 론칭 제품은 스웻셔츠, 크롭스웻셔츠, 반팔티, 반바지, 모자, 양말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의 컬라풀한 전개 방식은 유지하되 스타일의 다양성을 추가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게 할 수 있게 했다.

프라이는 지난 1월 쿠팡 로켓 배송 입점을 시작으로 W컨셉, 29CM, EQL, 스타일쉐어, FDU 등 국내 유통망뿐만 아니라, 60%, 100bang, taobao 등 일본, 중국 시장까지 공격적인 유통망 확장에 힘을 썼다.

유주형 프라이 디렉터는 “전 세계적으로 K-컬쳐의 영향력이 강해지고 그에 따라 K-패션에 대한 관심도 크게 늘고 있다”라면서, “해외시장 진출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요소이다. 앞으로 점점 더 세계시장에서 K-패션의 영향력은 커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성인, 키즈 등 여러 스타일을 선보이면서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패밀리 웨어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고정금리 주담대 늘리려"…은행 새 자금조달 수단 나온다[한국형 新커버드본드]①
  • 인도 18곳에 깃발…K-금융, 수출입 넘어 현지화로 판 키운다 [넥스트 인디아 下-②]
  • [AI 코인패밀리 만평] 커피값 또 오르겠네
  • 11월 생산자물가 0.3% 상승...석유·IT 오르고 농산물 내려
  • 캐즘 돌파구 대안으로…전기차 공백 메우기는 ‘한계’ [K배터리, ESS 갈림길]
  • '지방공항은 안 된다'는 편견을 넘다… 김해공항 국제선 1천만 명의 의미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12:1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432,000
    • -0.47%
    • 이더리움
    • 4,250,000
    • +0.54%
    • 비트코인 캐시
    • 841,500
    • +3.06%
    • 리플
    • 2,692
    • -2.92%
    • 솔라나
    • 178,300
    • -3.36%
    • 에이다
    • 527
    • -3.66%
    • 트론
    • 415
    • -0.24%
    • 스텔라루멘
    • 310
    • -2.21%
    • 비트코인에스브이
    • 25,690
    • -1.15%
    • 체인링크
    • 17,930
    • -1.7%
    • 샌드박스
    • 167
    • -2.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