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챗봇 상담 서비스 ‘대한이’ 운영 1주년 맞이 이벤트 진행

입력 2021-03-10 0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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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하 메시지 남긴 고객에게 치킨, 피자 등 제공

▲대한항공은 챗봇 상담 서비스 ‘대한이’ 운영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챗봇 상담 서비스 ‘대한이’ 운영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챗봇 상담 서비스 ‘대한이’ 운영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작년 3월 10일부터 운영된 대한이는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챗봇 상담서비스다.

카카오톡 대화창에 간단한 단어나 문장으로 질문하면 챗봇이 자동으로 바로 답을 하거나 해당 단어가 포함된 예상 질문 리스트를 제공해 고객이 원하는 답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20일까지 챗봇 대한이와 대화를 나눈 후 1주년 이벤트 문구를 입력하고 대한이와의 대화창에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상품을 증정한다.

100명에게는 BBQ 황금 올리브 치킨과 콜라를, 100명에게는 도미노 슈퍼디럭스L 피자와 콜라를 각각 제공한다. 당첨자는 25일 개별 안내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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