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삼성전자, 장 초반 3%대 상승 '강세'

입력 2021-03-02 09: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가 장 중 3%대 상승률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2일 오전 삼성전자는 전 거래일 대비 2600원(3.15%) 오른 8만5100원에 거래됐다.

이날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국내 대표 반도체주가 오르고 있다. 디램(DRAM) 가격 상승세가 지속되면서 반도체 슈퍼사이클(호황기) 기대감이 커진 것으로 풀이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립니다] 2026 대한민국 금융대전 개최합니다
  • 코스피, 종전 합의에 5%대 급등…매수 사이드카 발동
  • 미ㆍ이란, 전쟁 106일 만에 종전 MOU 체결⋯트럼프 “19일 서명 즉시 호르무즈 전면 개방” [종합]
  • 스타벅스, 22일 오후 3시 조기 영업종료...정용진 회장 등 전 임직원 역사인식교육
  • '신용등급 강등' 콘텐트리중앙·메가박스, 법원에 회생절차 개시 신청
  • 제네시스, 르망 24시 첫 완주…하이퍼카 데뷔전서 존재감
  • 외국인 이탈에 시총 상위주도 출렁…삼전·SK하닉 시총 300조 넘게 왔다갔다[떠나는 외국인, 달라지는 증시 체질④]
  • 단독 초순수·물에너지 더 키운다…3000억+α ‘첨단물산업기금’ 조성[물의시대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6.15 13:3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8,550,000
    • +1.06%
    • 이더리움
    • 2,575,000
    • +1.38%
    • 비트코인 캐시
    • 316,500
    • +0.48%
    • 리플
    • 1,777
    • +2.19%
    • 솔라나
    • 106,600
    • +2.4%
    • 에이다
    • 271
    • +3.83%
    • 트론
    • 482
    • +0.84%
    • 스텔라루멘
    • 284
    • +0.71%
    • 비트코인에스브이
    • 18,500
    • +2.15%
    • 체인링크
    • 12,290
    • +2.42%
    • 샌드박스
    • 79.88
    • +1.4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