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컴퍼니, 쿠팡과 함께 라이브커머스의 새로운 문을 열다

입력 2021-02-22 13: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리플컴퍼니(이하 리플)이 쿠팡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에 도전했다.

리플컴퍼니는 2017년 6월, MCN시장에 첫 발을 딛은 후, 3년 반 동안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하며, 디지털콘텐츠시장에 여러 족적을 남겼다.

특히 리플은 굿즈, 커머스, 브랜디드프로그램 등 콘텐츠 제작사로서의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며 여러방면의 BM을 검증해왔다.

이 외에도 리플컴퍼니는 디지털콘텐츠 스튜디오로서의 면모를 강화해오며, 스노우, 롯데백화점, CU 등 다양한 기업들의 콘텐츠를 제작해왔다. 또한, 유수의 기업들과 꾸준히 콘텐츠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 전에도 롯데백화점 라이브 커머스인 ‘100LIVE’에서도 좋은 성과를 보여준 적 있던 리플은 쿠팡과 함께 3년간 쌓아온 데이터베이스와 경험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지난 8일 쿠팡과 라이브 커머스의 포문을 열었다.

리플은 “코로나 19 팬데믹 속에서 라이브 커머스가 MCN의 새로운 활로라고 판단, 계속해서 다양한 시도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은 농업 전환의 압축 모델”…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막 [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노동신문 접근, 왜 막아 놓느냐” 지적
  • '그것이 알고 싶다' 구더기 아내 "부작위에 의한 살인"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