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경차 마티즈의 내수판매 60만대 돌파를 축하하기 위해 '마티즈 뮤지컬의 밤' 행사에 이벤트 참여자 및 구매 고객 1200명을 초청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마티즈 뮤지컬의 밤' 행사는 모두 세 차례로 나눠 진행되며, 14일 공연한 뮤지컬 '오디션'을 시작으로, 오는 28일 뮤지컬 '헤드윅', 내년 1월 17일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공연이 각각 열릴 예정이다.
GM대우 국내영업/마케팅본부 최안수 전무는 "국내외 어려운 경제 여건으로 한층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고객들이 좀 더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GM대우 마티즈에 보내준 '내수판매 60만대 돌파'라는 고객들의 따뜻한 신뢰에 앞으로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GM대우는 이벤트 참여자 및 구매고객 700명을 대상으로 내년 1월 8일 '젠트라 엑스 헤드윅 파티'와 1월 18일 '토스카 새해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편, 이번 뮤지컬 이벤트는 GM대우 홈페이지(www.gmdaewoo.co.kr) 내 각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