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스타필드 고양점에 250평 규모 전시장 입점

입력 2021-02-04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B2C 유통채널 혁신 지속 추진"

▲LG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스타필드 고양 전시장 전경 (사진제공=LG하우시스)
▲LG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스타필드 고양 전시장 전경 (사진제공=LG하우시스)

LG하우시스는 4일 스타필드 고양점에 총넓이 798㎡(250여 평) 규모의 ‘LG Z:IN(LG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스타필드 고양 전시장’을 열었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고양 전시장은 창호ㆍ바닥재ㆍ벽지ㆍ주방ㆍ욕실ㆍ문ㆍ인조대리석 등 주요 인테리어 제품부터 이를 적용한 실제 주거공간까지 최적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매장으로 꾸몄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특히, LG하우시스 제품으로 구성한 침실, 거실, 주방, 욕실, 아이 방 등의 공간별 인테리어를 살피고 바로 '자재 라이브러리 존'에서 제품별 특장점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LG하우시스의 인테리어 제품뿐만 아니라 냉장고ㆍ인덕션ㆍ식기세척기ㆍ세탁기ㆍTV 등 LG전자 가전제품, 일룸의 가구까지 배치했다.

아울러 최근 조명받는 홈오피스ㆍ홈트레이닝룸ㆍ홈카페를 비롯해 연령대별 아이방과 펫(Pet)존 등 차별화한 공간도 만들었다.

LG하우시스는 LG전자 베스트샵,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등 대형 가전마트에 입점하고 가구회사 일룸과 교차 입점을 하는 등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판매망 확보를 추진하고 있다.

김희선 LG하우시스 인테리어ㆍ마케팅담당 상무는 “이제 인테리어 시공 사례 사진 몇 장과 제품 샘플북만으로 목돈이 드는 인테리어 공사를 결정하는 시대는 지났다”며 “앞으로도 대형 가전마트, 백화점, 복합쇼핑몰 등으로 입점을 확대해 어렵고 복잡한 인테리어 쇼핑이 편리하고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도록 하는 B2C 유통채널 혁신을 지속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대표이사
노진서, 한주우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5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59,000
    • -2.04%
    • 이더리움
    • 4,549,000
    • -3.4%
    • 비트코인 캐시
    • 863,000
    • +0.94%
    • 리플
    • 3,064
    • -1.45%
    • 솔라나
    • 199,500
    • -3.3%
    • 에이다
    • 620
    • -5.2%
    • 트론
    • 431
    • +1.41%
    • 스텔라루멘
    • 361
    • -3.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50
    • -1.62%
    • 체인링크
    • 20,400
    • -3.5%
    • 샌드박스
    • 211
    • -4.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