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스타필드 고양점에 250평 규모 전시장 입점

입력 2021-02-04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B2C 유통채널 혁신 지속 추진"

▲LG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스타필드 고양 전시장 전경 (사진제공=LG하우시스)
▲LG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스타필드 고양 전시장 전경 (사진제공=LG하우시스)

LG하우시스는 4일 스타필드 고양점에 총넓이 798㎡(250여 평) 규모의 ‘LG Z:IN(LG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스타필드 고양 전시장’을 열었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고양 전시장은 창호ㆍ바닥재ㆍ벽지ㆍ주방ㆍ욕실ㆍ문ㆍ인조대리석 등 주요 인테리어 제품부터 이를 적용한 실제 주거공간까지 최적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매장으로 꾸몄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특히, LG하우시스 제품으로 구성한 침실, 거실, 주방, 욕실, 아이 방 등의 공간별 인테리어를 살피고 바로 '자재 라이브러리 존'에서 제품별 특장점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LG하우시스의 인테리어 제품뿐만 아니라 냉장고ㆍ인덕션ㆍ식기세척기ㆍ세탁기ㆍTV 등 LG전자 가전제품, 일룸의 가구까지 배치했다.

아울러 최근 조명받는 홈오피스ㆍ홈트레이닝룸ㆍ홈카페를 비롯해 연령대별 아이방과 펫(Pet)존 등 차별화한 공간도 만들었다.

LG하우시스는 LG전자 베스트샵,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등 대형 가전마트에 입점하고 가구회사 일룸과 교차 입점을 하는 등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판매망 확보를 추진하고 있다.

김희선 LG하우시스 인테리어ㆍ마케팅담당 상무는 “이제 인테리어 시공 사례 사진 몇 장과 제품 샘플북만으로 목돈이 드는 인테리어 공사를 결정하는 시대는 지났다”며 “앞으로도 대형 가전마트, 백화점, 복합쇼핑몰 등으로 입점을 확대해 어렵고 복잡한 인테리어 쇼핑이 편리하고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도록 하는 B2C 유통채널 혁신을 지속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로 주목…'지역사랑상품권', 인기 비결은? [이슈크래커]
  • '2024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놀이공원·페스티벌·박물관 이벤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금융권 PF 부실채권 1년 새 220% 폭증[부메랑된 부동산PF]
  • "하이브는 BTS 이용 증단하라"…단체 행동 나선 뿔난 아미 [포토로그]
  • "'밈코인 양성소'면 어때?" 잘나가는 솔라나 생태계…대중성·인프라 모두 잡는다 [블록렌즈]
  • 어린이날 연휴 날씨…야속한 비 예보
  • 2026학년도 대입 수시 비중 80%...“내신 비중↑, 정시 합격선 변동 생길수도”
  • 알몸김치·오줌맥주 이어 '수세미 월병' 유통…"중국산 먹거리 철저한 조사 필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5.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938,000
    • +1.15%
    • 이더리움
    • 4,417,000
    • +1.84%
    • 비트코인 캐시
    • 655,500
    • +1.47%
    • 리플
    • 747
    • +0.67%
    • 솔라나
    • 205,900
    • +1.83%
    • 에이다
    • 644
    • +0.94%
    • 이오스
    • 1,153
    • +0.96%
    • 트론
    • 170
    • -0.58%
    • 스텔라루멘
    • 156
    • +0.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550
    • +0.06%
    • 체인링크
    • 20,210
    • +1.61%
    • 샌드박스
    • 632
    • +1.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