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가나초콜릿, 소설 ‘아몬드’와 손잡고 신규 광고 캠페인

입력 2021-01-06 09: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대표 초콜릿 브랜드 ‘가나’의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베스트셀러 소설 ‘아몬드’의 일러스트레이터 0.1(영점일)과 협업해 제작된 애니메이션 형태의 광고다.

롯데제과는 최근 출시한 ‘가나 랑드샤쿠키’, ‘가나 티라미수’ 등 가나의 디저트 라인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자 이에 힘을 싣고자 주요 고객인 10~20대 젊은 층에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베스트 셀러의 일러스트 작가와 손을 잡았다.

광고에는 ‘아몬드’ 표지의 주인공과 닮은 소년이 등장해 소녀가 전해준 가나초콜릿을 먹고 감성에 눈뜨게 된다. 그와 함께 감성이 필요한 사람에게 가나를 전해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는 현재 지상파와 케이블, 유튜브 등에 방영되고 있으며 캐릭터를 활용한 이모티콘을 제작, SNS를 통한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한편 ‘아몬드’는 손원평 작가의 장편 소설로 2016년 제10회 창비 청소년문학상을 받았으며 편도체가 남들보다 작아 ‘감정표현 불능증’을 앓는 16세 소년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대표이사
신동빈, 이영구, 이창엽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5명
최근공시
[2025.12.02]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2025.12.01] 대표이사(대표집행임원)변경(안내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82,000
    • -1.53%
    • 이더리움
    • 4,654,000
    • -1.61%
    • 비트코인 캐시
    • 858,000
    • +0.06%
    • 리플
    • 3,088
    • -3.17%
    • 솔라나
    • 203,800
    • -3.87%
    • 에이다
    • 642
    • -2.87%
    • 트론
    • 426
    • +1.67%
    • 스텔라루멘
    • 372
    • -1.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1,140
    • +0.19%
    • 체인링크
    • 20,890
    • -2.7%
    • 샌드박스
    • 217
    • -3.9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