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가나초콜릿, 소설 ‘아몬드’와 손잡고 신규 광고 캠페인

입력 2021-01-06 09: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대표 초콜릿 브랜드 ‘가나’의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베스트셀러 소설 ‘아몬드’의 일러스트레이터 0.1(영점일)과 협업해 제작된 애니메이션 형태의 광고다.

롯데제과는 최근 출시한 ‘가나 랑드샤쿠키’, ‘가나 티라미수’ 등 가나의 디저트 라인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자 이에 힘을 싣고자 주요 고객인 10~20대 젊은 층에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베스트 셀러의 일러스트 작가와 손을 잡았다.

광고에는 ‘아몬드’ 표지의 주인공과 닮은 소년이 등장해 소녀가 전해준 가나초콜릿을 먹고 감성에 눈뜨게 된다. 그와 함께 감성이 필요한 사람에게 가나를 전해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는 현재 지상파와 케이블, 유튜브 등에 방영되고 있으며 캐릭터를 활용한 이모티콘을 제작, SNS를 통한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한편 ‘아몬드’는 손원평 작가의 장편 소설로 2016년 제10회 창비 청소년문학상을 받았으며 편도체가 남들보다 작아 ‘감정표현 불능증’을 앓는 16세 소년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옷 어디서 사세요?…사용 만족도 높은 '패션 앱'은 [데이터클립]
  • '최강야구' 니퍼트도 눈치 보는 김성근 감독?…"그가 화가 났다고 생각합니까?"
  • "파도 파도 끝이 없다"…임영웅→아이유, 끝없는 '미담 제조기' 스타들 [이슈크래커]
  • 단독 김홍국의 아픈 손가락 하림산업, 6월 ‘논현동 하림타워’ 소집령 발동
  • 마운트곡스發 비트코인 14억 개 이동…매도 압력에 비트코인 ‘후퇴’
  • 나스닥 고공행진에도 웃지 못한 비트코인…밈코인은 게임스탑 질주에 '나 홀로 상승' [Bit코인]
  • 전세사기 특별법 공방은 예고편?…22대 국회 ‘부동산 입법’ 전망도 안갯속
  • 반도체 위기인데 사상 첫 노조 파업…삼성전자, 경영 악화 심화하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958,000
    • -0.51%
    • 이더리움
    • 5,261,000
    • -2.07%
    • 비트코인 캐시
    • 647,500
    • +0%
    • 리플
    • 735
    • +0%
    • 솔라나
    • 233,800
    • -1.27%
    • 에이다
    • 638
    • +0.47%
    • 이오스
    • 1,124
    • +0.27%
    • 트론
    • 156
    • +0.65%
    • 스텔라루멘
    • 149
    • -0.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400
    • -0.35%
    • 체인링크
    • 26,470
    • +5.04%
    • 샌드박스
    • 629
    • +1.4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