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시원하게 리뉴얼

입력 2020-12-29 09: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단일 브랜드 누적 판매량 500억캔 돌파 초읽기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가 새단장했다.

하이트진로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본연의 시원하고 청량함을 시각화하고 음용에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리뉴얼한다고 29일 밝혔다.

특히 2년간의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충성고객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1993년 출시된 하이트는 변화하는 소비자의 요구와 트렌드에 발맞춰 진화해왔다. 단일 브랜드로 500억캔 판매 돌파를 눈 앞에 두고 있는 하이트는 단일 브랜드 최고 판매 기록을 연일 경신 중이다.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는 숙성에서 여과까지 생산공정을 맥주가 얼기 직전 영하의 온도에서 제조하여 페일라거 본연의 맛을 극대화하는 엑스트라콜드 공법을 적용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는 여전히 폭넓은 충성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로써, 이번 리뉴얼을 통해 충성도를 더욱 강화하고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전략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김인규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2.11]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2.08] 주주총회소집결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K-디스커버리' 도입 박차…기업 소송 지형도 '지각변동' 예고 [증거개시제도, 판도를 바꾸다]
  • “나도 부자아빠” 실전 체크리스트…오늘 바로 점검할 4가지 [재테크 중심축 이동②]
  • 항암부터 백신까지…국내 제약바이오, 초기 파이프라인 개발 쑥쑥
  • 비트코인 시세, 뉴욕증시와 달랐다
  • '흑백요리사2' 투표결과 1대1의 무한굴레
  • "새벽 3시에 오픈런"⋯성심당 '딸기시루' 대기줄 근황
  • 증권사들, IMA·발행어음 투자 경쟁에 IB맨들 전면 배치
  • 50만원 초고가 vs 1만 원대 가성비 케이크…크리스마스 파티도 극과극[연말 소비 두 얼굴]
  • 오늘의 상승종목

  • 12.24 10:4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871,000
    • -1.61%
    • 이더리움
    • 4,399,000
    • -2.33%
    • 비트코인 캐시
    • 855,000
    • -2.56%
    • 리플
    • 2,779
    • -1.87%
    • 솔라나
    • 183,000
    • -2.61%
    • 에이다
    • 539
    • -2.36%
    • 트론
    • 422
    • -0.47%
    • 스텔라루멘
    • 323
    • -1.5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760
    • -2.12%
    • 체인링크
    • 18,330
    • -2.45%
    • 샌드박스
    • 165
    • -4.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