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시원하게 리뉴얼

입력 2020-12-29 09: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단일 브랜드 누적 판매량 500억캔 돌파 초읽기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가 새단장했다.

하이트진로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본연의 시원하고 청량함을 시각화하고 음용에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리뉴얼한다고 29일 밝혔다.

특히 2년간의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충성고객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1993년 출시된 하이트는 변화하는 소비자의 요구와 트렌드에 발맞춰 진화해왔다. 단일 브랜드로 500억캔 판매 돌파를 눈 앞에 두고 있는 하이트는 단일 브랜드 최고 판매 기록을 연일 경신 중이다.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는 숙성에서 여과까지 생산공정을 맥주가 얼기 직전 영하의 온도에서 제조하여 페일라거 본연의 맛을 극대화하는 엑스트라콜드 공법을 적용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는 여전히 폭넓은 충성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로써, 이번 리뉴얼을 통해 충성도를 더욱 강화하고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전략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김인규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2.08] 주주총회소집결의
[2025.12.08] 의결권대리행사권유참고서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소비자피해 구제 대비 허술한 쿠팡, 임원배상책임보험은 가입했다
  • 붕어빵 이어 방어까지?⋯'제철 음식'에 웃을 수 없는 이유 [이슈크래커]
  • [종합] 코레일 노사협상 결렬, 철도노조 "성과급 정상화 정부 약속하라"
  • '가난한 자의 金' 이젠 옛말…사상 첫 60달러 선 뚫었다
  • ‘K- 반도체’ 다시 초격차 외쳤지만…‘52시간 근무제’ 족쇄 여전
  • 논란의 카카오톡 친구탭, 15일 업데이트...석달 만에 ‘친구목록’ 복원
  • 영화 '티켓'·'길소뜸' 남긴 원로 배우 김지미, 미국서 별세⋯향년 85세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892,000
    • +1.87%
    • 이더리움
    • 4,957,000
    • +7.02%
    • 비트코인 캐시
    • 849,000
    • -1.79%
    • 리플
    • 3,070
    • -0.1%
    • 솔라나
    • 204,600
    • +3.96%
    • 에이다
    • 690
    • +3.14%
    • 트론
    • 413
    • -1.2%
    • 스텔라루멘
    • 375
    • +3.8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80
    • +0%
    • 체인링크
    • 21,000
    • +2.99%
    • 샌드박스
    • 212
    • +0.9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