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늘테크', 한국 대표하는 광고 선정

입력 2020-12-06 13: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신한카드)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신한카드만의 금융 기술'이라는 테마로 제작된 '늘테크' 광고 영상이 구글이 최근 발표한 아시아·태평양(APAC) 13개국 지역의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로서 대한민국의 최우수광고영상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구글(Google)에서 매월 발표하는 아시아·태평양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는 아태 지역 13개 국가에서 선보인 전체 유튜브 광고들의 △조회 수 △총 시청시간 △시청자 유지도등을 종합해 각 국가별로 가장 우수한 광고 영상을 선정하고 있다.

신한카드 '늘테크' 광고편은 올해 10월 한국을 대표하는 영상으로 업계 최초로 이름을 올렸으며, 현재 유튜브 영상 조회 수는 756만 회에 달하며, 유튜브 영상에 달린 댓글도 1200개가 넘는 등 고객의 높은 호응도도 지속되고 있다.

해당 광고는 업그레이드된 신한PayFAN(신한페이판)의 고객 자산관리 기능을 강조하는 내용을 담았다. 탤런트 안효섭을 모델로 기용해 일상 생활 속 늘 함께하는 신한카드를 통해 디지털 라이프를 견인하는 모습을 그린 것이 특징이다.

유튜브 시청률이 가장 높은 2030세대를 대상으로 디지털 & 마이데이터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회사로 신한카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킨 점이 주효한것으로 평가됐다고 구글측은 밝혔다.

문동권 신한카드 경영기획그룹장은 "이번 대한민국의 최우수광고영상 선정은 그동안의 고객과의 효과적인 디지털 소통이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는데 그 의미가 크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의 '일류 신한' 전략에 걸맞은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과 미디어 소통을 통해 신한카드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이돌 레시피와 초대형 상품…편의점 음식의 한계 어디까지?[Z탐사대]
  • 제니와 바이럴의 '황제'가 만났다…배스 타올만 두른 전말은? [솔드아웃]
  • 송다은 "승리 부탁으로 한 달 일하고 그만뒀는데…'버닝썬 여배우' 꼬리표 그만"
  • ’돌아온 외인’에 코스피도 간다…반도체·자동차 연이어 신고가 행진
  • ‘빚내서 집산다’ 영끌족 부활 조짐…5대 은행 보름 만에 가계대출 2조↑
  • “동해 석유=MB 자원외교?”...野, 의심의 눈초리
  • 미끄러진 비트코인, 금리 인하 축소 실망감에 6만6000달러로 하락 [Bit코인]
  • 명승부 열전 '엘롯라시코'…롯데, 윌커슨 앞세워 5연속 위닝시리즈 도전 [프로야구 16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840,000
    • +0.02%
    • 이더리움
    • 5,034,000
    • +0.48%
    • 비트코인 캐시
    • 611,000
    • +1.24%
    • 리플
    • 693
    • +1.91%
    • 솔라나
    • 204,400
    • +0.05%
    • 에이다
    • 584
    • -0.17%
    • 이오스
    • 936
    • +0.54%
    • 트론
    • 164
    • -0.61%
    • 스텔라루멘
    • 13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9,900
    • -1.34%
    • 체인링크
    • 20,980
    • -1.59%
    • 샌드박스
    • 542
    • -0.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