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익스프레스 26일 인터넷 쇼핑몰 '동부엔샵(www.dongbunshop.com)'을 열었다고 밝혔다.
동부엔샵은 산지 출하시기에 맞춘 신선한 농ㆍ수ㆍ축산물을 비롯해 의류, 가전, 핸드폰, 자동차용품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를 위해 유통과정을 최소화 하는 오픈마켓 형태로 운영되며, 그동안 오픈마켓의 문제점으로 지적돼 왔던 상품 신뢰 제고를 위해 판매자 사전 검증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판매자 사전 검증 시스템은 판매자가 동부엔샵에 업체 등록을 신청하면, 판매자를 방문해 업체 적합성 여부를 심사하는 제도다. 동부익스프레스는 이를 통해 가격과 품질 모두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동부익스프레스는 동부엔샵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상품의 배송을 동부익스프레스 택배를 통해 실시, 빠르고 안전한 배송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동부엔샵은 오픈을 기념해 한달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노트북, PMP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동부엔샵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김병국 팀장은 "동부엔샵의 차별화 된 서비스와 동부익스프레스 택배의 빠르고 안전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시너지를 최대한 발휘해 고객에게 좋은 가격,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