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어리, 첫 로고 상품 '띠어리 서울' 컬렉션 국내 독점 출시

입력 2020-11-23 09: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띠어리)
(사진=띠어리)

띠어리가 오직 ‘서울’을 위한 첫 ‘로고’ 상품을 선보인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이 운영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가 한국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브랜드 최초로 로고를 활용한 상품으로 구성된 ‘띠어리 서울(Theory Seoul)’ 캡슐 컬렉션을 국내 독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띠어리는 2007년 국내 론칭 이후 단순한 디자인, 뛰어난 소재와 착용감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대표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띠어리는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을 통해 패션, 예술, 문화 분야에서 가장 활발한 도시인 서울에 주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로고 상품을 처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남녀공용 후디와 남성/여성 반팔 티셔츠로 구성됐다. 가슴 부분에 간결한 띠어리 서울 로고를 작게 프린팅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띠어리는 후디를 남녀공용 스타일의 스탠다드 핏으로 디자인했고, 밀도 있게 짜인 프렌치 테리 소재로 제작해 형태감이 좋고 착용감은 부드럽도록 했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로 출시했고 가격은 35만8000원이다. 반소매 티셔츠를 남성/여성 스타일로 나눠 여유 있는 루즈 핏을 적용해 선보였다. 부드러운 착용감이 장점인 피마 코튼 소재로 제작했으며 컬러는 블랙, 화이트, 그레이로 출시했다.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은 띠어리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띠어리 남성/여성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 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등 4곳에서 판매된다.

한편 띠어리는 이번 컬렉션을 시작으로 브랜드 로고를 활용해 세계 주요 도시들을 주제로 한 시티 익스클루시브 상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네이버 “지분매각 포함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의 중”
  • 투명 랩 감고 길거리 걸었다…명품 브랜드들의 못말리는(?) 행보 [솔드아웃]
  • 애플, 아이패드 광고 ‘예술·창작모욕’ 논란에 사과
  • 긍정적 사고 뛰어넘은 '원영적 사고', 대척점에 선 '희진적 사고' [요즘, 이거]
  • 기업대출 ‘출혈경쟁’ 우려?...은행들 믿는 구석 있었네
  • 1조 원 날린 방시혁…그래도 엔터 주식부자 1위 [데이터클립]
  • 현대차, 국내 최초 ‘전기차 레이스 경기’ 개최한다
  • 덩치는 ‘세계 7위’인데…해외문턱 못 넘는 ‘우물 안 韓보험’
  • 오늘의 상승종목

  • 05.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624,000
    • -1.29%
    • 이더리움
    • 4,103,000
    • -2.33%
    • 비트코인 캐시
    • 607,500
    • -2.8%
    • 리플
    • 713
    • -1.52%
    • 솔라나
    • 208,200
    • +0.39%
    • 에이다
    • 634
    • -1.09%
    • 이오스
    • 1,117
    • -0.98%
    • 트론
    • 180
    • +2.27%
    • 스텔라루멘
    • 150
    • +0.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100
    • -1.8%
    • 체인링크
    • 19,240
    • -2.93%
    • 샌드박스
    • 599
    • -1.9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