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100만 고객 모바일 주유권 이벤트

입력 2020-11-19 10: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2월 31일까지 45일간 진행, 추첨 통해 모바일주유권 1000원 발송

▲에쓰오일(S-OIL)이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보너스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좋은 기름으로 으라차차~ 100만고객 모바일주유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에쓰오일)
▲에쓰오일(S-OIL)이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보너스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좋은 기름으로 으라차차~ 100만고객 모바일주유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에쓰오일)

에쓰오일(S-OIL)이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보너스카드 고객에게 두번의 경품 응모기회를 제공하는 ‘좋은 기름으로 으라차차~ 100만고객 모바일주유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행사는 이달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에쓰오일 주유소에서 3만 원 이상 주유 (2만원 이상 충전)한 보너스카드 고객 100만 명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주유권 1000원을 발송하고, 추가로 한번 더 추첨이벤트에 자동 응모기회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약 3만 명에게 주유소 및 롯데마트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유상품권, 구도일 블루투스 스피커와 낮잠쿠션, 모바일 주유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 내역은 카카오톡과 문자로 안내되며,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또한, 에쓰오일은 행사기간 중 가입한 모든 신규회원에게 모바일주유권 3000원을 지급한다.

회사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변함없이 에쓰오일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유류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리고,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께 한걸음 더 다가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120,000
    • -0.61%
    • 이더리움
    • 5,278,000
    • +4.27%
    • 비트코인 캐시
    • 683,500
    • -0.58%
    • 리플
    • 727
    • -0.41%
    • 솔라나
    • 238,800
    • -3.12%
    • 에이다
    • 657
    • -0.3%
    • 이오스
    • 1,158
    • -0.52%
    • 트론
    • 162
    • -3.57%
    • 스텔라루멘
    • 151
    • -0.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000
    • -2.12%
    • 체인링크
    • 22,430
    • -0.22%
    • 샌드박스
    • 625
    • +0.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