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음질 문제’ 에어팟 프로 리콜 조치

입력 2020-11-01 20:39 수정 2020-11-02 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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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애플 스토어 입구. 뉴욕/로이터연합뉴스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애플 스토어 입구. 뉴욕/로이터연합뉴스

애플이 음질 문제를 겪고 있는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에어팟 프로’를 무상 교환하기로 했다.

30일(현지시간) 애플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극히 일부의 에어팟 프로에서 사운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확인했다”며 “해당 제품은 10월 전에 제조됐다”고 전했다.

애플에 따르면 시끄러운 환경에서 운동하거나 통화할 때 일부 제품에서 날카로운 소리나 잡음이 커지는 현상이 발생했다. 또 기술적으로 소음을 차단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애플은 최초 구매일 2년 이내 제품에 대해 애플 또는 애플 공인 서비스 업체에서 무상으로 교환해줄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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