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한국품질만족지수 통신 서비스 전 부문 1등

입력 2020-10-23 08: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T CI. (사진제공=KT)
▲KT CI. (사진제공=KT)

KT가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통신서비스 전 부문 1위로 선정됐다.

KT는 23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 후원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이동통신, 인터넷TV(IPTV), 초고속인터넷 등 통신서비스 전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2004년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모델이다.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품질 만족도 종합지표다.

KT는 올해 조사에서 △5G 세계최초 상용화 △인터넷 900만 △올레 tv 850만을 달성하며 역대 최고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KT는 이달 1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초고속인터넷과 IPTV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KT는 올해 발표된 주요 고객만족도 종합조사(NCSI, KS-SQI, KCSI, KS-QEI)에서 모두 1위를 수상했다.

고충림 KT 전략채널지원본부장 상무는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에 주력한 것이 한국품질만족지수 통신 전 부문 1위라는 결과로 나타나 기쁘다”며 “고객의 삶의 변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KT

대표이사
김영섭
이사구성
이사 10명 / 사외이사 8명
최근공시
[2025.12.02]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약식)
[2025.11.27] 투자설명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831,000
    • +1.03%
    • 이더리움
    • 4,680,000
    • +1.94%
    • 비트코인 캐시
    • 868,000
    • -1.2%
    • 리플
    • 3,103
    • +1.8%
    • 솔라나
    • 199,900
    • +1.06%
    • 에이다
    • 649
    • +3.84%
    • 트론
    • 421
    • -1.64%
    • 스텔라루멘
    • 363
    • +2.54%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80
    • +0.6%
    • 체인링크
    • 20,700
    • +1.17%
    • 샌드박스
    • 211
    • +0.9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