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건기식 생애주기별 포트폴리오 강화

입력 2020-10-21 11: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암웨이가 아동용 건기식 신제품을 내놓고 생애주기별 제품 포트폴리오 전략을 강화한다.

한국암웨이는 세계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의 성장기 어린이용 건기식 신제품 ‘뉴트리키즈 이뮤니티 플러스’와 ‘뉴트리키즈 오메가-3 젤리’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뉴트리키즈 이뮤니티 플러스’는 뉴트리라이트만의 독자적인 포뮬러를 기반으로 설계돼 생존력과 장 흡착력이 검증된 유산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물 없이 입에서 녹는 파우더 타입으로 섭취 편의성도 높였다.

‘뉴트리키즈 오메가-3 젤리’는 일반식품으로 출시됐던 기존 제품보다 EPA와 DHA의 함유량을 높이고 비타민C, E를 첨가해 건강기능식품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주원료인 ‘정제 어유’는 국제 오메가-3협회 기준보다 최대50배 강화된 중금속 규격 관리 기준을 적용했으며, 우수의약품 품질관리 기준 6가지 원료 인증서를 보유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한국암웨이 마케팅 신은자 전무는 “국내 영유아 건기식 시장은 지속 확대 추세이지만, 브랜드 선택에 대한 소비자 기준이 성인 제품에 비해 까다로운 편이다"라며 “뉴트리라이트는 성장기 아동부터 중장년층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제품 포트폴리오 전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우크라이나 아동 북송 됐다는 곳, ‘송도원 국제소년단 야영소’였다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34,000
    • +0.38%
    • 이더리움
    • 4,558,000
    • +0.07%
    • 비트코인 캐시
    • 882,500
    • +0.4%
    • 리플
    • 3,045
    • +0.23%
    • 솔라나
    • 197,000
    • -0.4%
    • 에이다
    • 623
    • +0.65%
    • 트론
    • 427
    • -0.47%
    • 스텔라루멘
    • 353
    • -1.94%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60
    • -1.54%
    • 체인링크
    • 20,380
    • -2.49%
    • 샌드박스
    • 207
    • -3.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