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건기식 생애주기별 포트폴리오 강화

입력 2020-10-21 11: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암웨이가 아동용 건기식 신제품을 내놓고 생애주기별 제품 포트폴리오 전략을 강화한다.

한국암웨이는 세계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의 성장기 어린이용 건기식 신제품 ‘뉴트리키즈 이뮤니티 플러스’와 ‘뉴트리키즈 오메가-3 젤리’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뉴트리키즈 이뮤니티 플러스’는 뉴트리라이트만의 독자적인 포뮬러를 기반으로 설계돼 생존력과 장 흡착력이 검증된 유산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물 없이 입에서 녹는 파우더 타입으로 섭취 편의성도 높였다.

‘뉴트리키즈 오메가-3 젤리’는 일반식품으로 출시됐던 기존 제품보다 EPA와 DHA의 함유량을 높이고 비타민C, E를 첨가해 건강기능식품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주원료인 ‘정제 어유’는 국제 오메가-3협회 기준보다 최대50배 강화된 중금속 규격 관리 기준을 적용했으며, 우수의약품 품질관리 기준 6가지 원료 인증서를 보유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한국암웨이 마케팅 신은자 전무는 “국내 영유아 건기식 시장은 지속 확대 추세이지만, 브랜드 선택에 대한 소비자 기준이 성인 제품에 비해 까다로운 편이다"라며 “뉴트리라이트는 성장기 아동부터 중장년층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제품 포트폴리오 전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886,000
    • +0.39%
    • 이더리움
    • 4,619,000
    • +3.54%
    • 비트코인 캐시
    • 879,500
    • +2.03%
    • 리플
    • 3,087
    • +1.91%
    • 솔라나
    • 201,900
    • +3.7%
    • 에이다
    • 647
    • +4.86%
    • 트론
    • 423
    • -0.94%
    • 스텔라루멘
    • 361
    • +2.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830
    • -0.03%
    • 체인링크
    • 20,440
    • +1.95%
    • 샌드박스
    • 209
    • +0.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