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이 춤춘다’ 에이스침대 광고,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 돌파

입력 2020-10-07 11: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배우 박보검이 등장하는 에이스침대 광고.  (사진제공=에이스침대)
▲배우 박보검이 등장하는 에이스침대 광고. (사진제공=에이스침대)

배우 박보검이 등장하는 에이스침대 광고가 유튜브 영상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성공적인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7일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지난 8월 15일 기준으로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5차 캠페인 ‘춤’ 편이 1000만 뷰를 달성했다. 공개 한 달 반만이며, 에이스침대 광고 캠페인 영상 중 역대 최단기간만이다.

박보검이 기분 좋게 춤을 추는 장면들이 펼쳐진다. 좋은 침대 덕분에 활기차고 건강하게 변화된 모습을 가장 직관적으로 보여준 셈이다. 해당 광고는 에이스침대 콘텐츠 사상 최초로 약 1000개의 유튜브 댓글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좋은 잠 캠페인’으로 불리는 에이스침대의 광고 캠페인 시리즈는 2018년부터 박보검과 함께하고 있다. 올해 광고는 다섯 번째 시리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수면 건강의 중요성을 소비자들이 크게 실감하는 요즘, 좋은 잠의 누적 효과라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그 어느 때보다 유효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좋은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표이사
안성호
이사구성
이사 3명 / 사외이사 1명
최근공시
[2025.11.12] 분기보고서 (2025.09)
[2025.08.08] 반기보고서 (2025.06)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483,000
    • -1.38%
    • 이더리움
    • 4,651,000
    • -0.19%
    • 비트코인 캐시
    • 868,000
    • -3.23%
    • 리플
    • 3,098
    • -1.21%
    • 솔라나
    • 201,800
    • -0.05%
    • 에이다
    • 649
    • +0.31%
    • 트론
    • 422
    • -1.4%
    • 스텔라루멘
    • 362
    • -0.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20
    • -1.45%
    • 체인링크
    • 20,460
    • -2.85%
    • 샌드박스
    • 210
    • -0.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