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이 춤춘다’ 에이스침대 광고,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 돌파

입력 2020-10-07 11: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배우 박보검이 등장하는 에이스침대 광고.  (사진제공=에이스침대)
▲배우 박보검이 등장하는 에이스침대 광고. (사진제공=에이스침대)

배우 박보검이 등장하는 에이스침대 광고가 유튜브 영상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성공적인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7일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지난 8월 15일 기준으로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5차 캠페인 ‘춤’ 편이 1000만 뷰를 달성했다. 공개 한 달 반만이며, 에이스침대 광고 캠페인 영상 중 역대 최단기간만이다.

박보검이 기분 좋게 춤을 추는 장면들이 펼쳐진다. 좋은 침대 덕분에 활기차고 건강하게 변화된 모습을 가장 직관적으로 보여준 셈이다. 해당 광고는 에이스침대 콘텐츠 사상 최초로 약 1000개의 유튜브 댓글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좋은 잠 캠페인’으로 불리는 에이스침대의 광고 캠페인 시리즈는 2018년부터 박보검과 함께하고 있다. 올해 광고는 다섯 번째 시리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수면 건강의 중요성을 소비자들이 크게 실감하는 요즘, 좋은 잠의 누적 효과라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그 어느 때보다 유효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좋은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605,000
    • -1.52%
    • 이더리움
    • 4,525,000
    • -4.44%
    • 비트코인 캐시
    • 653,000
    • -4.88%
    • 리플
    • 729
    • -1.75%
    • 솔라나
    • 195,100
    • -4.03%
    • 에이다
    • 654
    • -2.39%
    • 이오스
    • 1,139
    • -1.56%
    • 트론
    • 168
    • -2.89%
    • 스텔라루멘
    • 159
    • -2.4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600
    • -3.24%
    • 체인링크
    • 19,900
    • -1.73%
    • 샌드박스
    • 628
    • -4.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