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5주년 BBQ 윤홍근 회장 "전세계 5만개 가맹점 열겠다"

입력 2020-09-02 1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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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 (사진 제공=제너시스BBQ)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 (사진 제공=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2025년까지 전 세계 5만 개 가맹점 개설을 통해 세계 최고의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너시스BBQ는 1일 산하 교육연구기관인 치킨대학에서 열린 창립 25주년 기념행사에서 윤홍근 회장이 창립기념사를 통해 “BBQ는 지난 25년간 위기가 도래할 때마다 이를 기회로 삼아 극복해오며, 양적인 측면과 아울러 질적으로도 높은 성장을 지속해왔다”라며 “이러한 경험과 노하우가 BBQ 고유의 DNA로 자리 잡아 최근 코로나19 이후 급변하는 경제환경 속에서도 기하급수적 성장을 이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고 2일 밝혔다.

윤 회장은 이어 “지금까지 25년간의 축적해온 BBQ만의 고유한 DNA를 계승 발전시켜 앞으로 5년 후인 ‘2025년까지 전 세계 5만 개 가맹점 개설’을 통한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하자”며 “BBQ 브랜드 가치 및 사업성 극대화를 통한 향후 100년을 위해 전 임직원과 패밀리 사장님들의 관심과 아낌없는 노력 그리고 지지”를 강조했다.

제너시스BBQ는 창사 이래 IMF 외환위기, 조류 인플루엔자, 리먼 브러더스 사태,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까지 여러 위기에서 새로운 성장 기회를 모색했다는 평을 받는다. 지난 25년간 축적해 온 BBQ의 위기극복 DNA는 업계에서 최초로 패밀리 방역 및 마스크 지원, 자원봉사자 제품지원 등 CSR 활동으로 이번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산업 분야에서의 위기극복 리더십을 발휘했다.

한편, BBQ는 올해 초 신년사에서 “Again Great BBQ!"를 그룹 슬로건으로 제정한 바 있다. 기하급수적 성과 및 경영 목표 달성하기 위해 4차 산업혁명에 발맞춰 AI, Big Data를 활용한 마케팅, 메뉴 기획, 산업로봇 등 디지털 IT를 지속해서 도입해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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