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리퍼블릭, 메이크업 브랜드 ‘아이노아이원’ 인수

입력 2020-08-13 08: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공=에프앤리퍼블릭)
(제공=에프앤리퍼블릭)

에프앤리퍼블릭은 제이준코스메틱의 색조 전문 브랜드 ‘아이노아이원’(iKNOW iONE)을 인수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중국 유통 플렛폼 전문 기업에서 코스메틱 브랜드 기업으로 변화한다는 구상이다.

이번에 인수한 아이노아이원의 대표 제품은 간단한 터치만으로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미니멀 메이크업 컨셉의 ‘아이 니드 유 쿠션’, 세정력이 뛰어난 ‘아이 위시 클렌징 워터’ 등이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이번 인수를 통해 아이노아이원의 주 고객인 20~30대 젊은 소비자들을 흡수해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프앤리퍼블릭 관계자는 "이번 인수를 통해 K뷰티, K패션 전문 중국 유통 마케팅 플랫폼 기업에서 코스메틱 브랜드 기업으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중국에서 온·오프라인 유통망 구축 경험과 소셜미디어를 통한 온라인 채널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온라인 마케팅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차별화된 용기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등을 바탕으로 국내 메이크업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며 “최근 뷰티 트렌드인 스킵케어의 선두주자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감성적 만족을

얻을 수 있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갖춘 브랜드로 키워나갈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대표이사
임신영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2.10] 타법인주식및출자증권취득결정(자율공시)
[2025.12.10]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유상증자결정)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다 굽자→다 얼자⋯'퍼스널 컬러' 공식 뒤흔든 한마디 [솔드아웃]
  • 150조 '국민성장펀드' 출범…민관 손잡고 첨단전략산업 키운다
  • 숨 고르더니 다시 뛰었다… 규제 비웃듯 오른 아파트들
  • 연봉 2억 받으며 '혈세 관광'…나랏돈으로 즐긴 신보·예보
  • 통일교 의혹에 李 내각 첫 낙마…신속 대응에도 '후폭풍' 우려
  • 포브스 ‘세계 여성파워 100인’에 이부진·최수연 등 선정
  • 광주 공공도서관 공사장 매몰 사고…정청래, 양부남 현지 급파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775,000
    • -1.9%
    • 이더리움
    • 4,771,000
    • -3.34%
    • 비트코인 캐시
    • 838,500
    • -1%
    • 리플
    • 3,003
    • -2.59%
    • 솔라나
    • 195,400
    • -4.31%
    • 에이다
    • 632
    • -8.41%
    • 트론
    • 419
    • +0.72%
    • 스텔라루멘
    • 363
    • -2.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730
    • -1.98%
    • 체인링크
    • 20,260
    • -3.94%
    • 샌드박스
    • 203
    • -4.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