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극복 의지 담은 아시아나항공 광고, 유튜브서 화제

입력 2020-08-10 16: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공개 나흘 만에 조회수 8만 회 돌파

▲아시아나항공의 '여행이 떠났다' 광고.  (출처=유튜브)
▲아시아나항공의 '여행이 떠났다' 광고. (출처=유튜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를 담은 아시아나항공의 광고가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0일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6일 공개한 '여행이 떠났다' 광고는 이날 기준 조회수 8만2000회를 돌파했다.

1분 8초의 영상은 가수 이적의 노래 '당연한 것들'을 배경음악으로 마스크를 착용하고 업무를 하는 직원들의 모습 등을 담았다.

아시아나항공은 자막과 해설을 통해 "모든 여행의 마지막은 제자리로 돌아왔듯 우릴 떠난 여행도 일상도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아시아나항공 힘내세요", "여행은 돌아옵니다" 등 응원 댓글을 남겼다.

아시아나항공 조영석 커뮤니케이션 담당 상무는 "영상을 통해 코로나19를 극복하려는 모두의 의지를 조용히 응원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수영복 입으면 더 잘 뛰나요?…운동복과 상업성의 함수관계 [이슈크래커]
  • “보험료 올라가고 못 받을 것 같아”...국민연금 불신하는 2030 [그래픽뉴스]
  • [인재 블랙홀 대기업…허탈한 中企] 뽑으면 떠나고, 채우면 뺏기고…신사업? ‘미션 임파서블’
  • 한국 여권파워, 8년래 최저…11위서 4년 만에 32위로 추락
  • '최강야구 시즌3' 방출 위기 스토브리그…D등급의 운명은?
  • 르세라핌 코첼라 라이브 비난에…사쿠라 “최고의 무대였다는 건 사실”
  • 복수가 복수를 낳았다…이스라엘과 이란은 왜 앙숙이 됐나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593,000
    • -3.68%
    • 이더리움
    • 4,611,000
    • -4.06%
    • 비트코인 캐시
    • 734,000
    • -8.42%
    • 리플
    • 735
    • -3.29%
    • 솔라나
    • 201,000
    • -10.47%
    • 에이다
    • 688
    • -5.1%
    • 이오스
    • 1,113
    • -6%
    • 트론
    • 167
    • -1.76%
    • 스텔라루멘
    • 160
    • -4.1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700
    • -7.08%
    • 체인링크
    • 19,920
    • -7.48%
    • 샌드박스
    • 644
    • -6.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