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온 마이 무드’ 캠페인…제품 사면 커스텀 스티커 증정

입력 2020-08-06 17: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라카)
(사진제공=라카)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고객과 소통하는 ‘온 마이 무드(#OnMyMood)’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라카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하는 고객이 자신의 개성과 감성에 따라 커스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일방적인 브랜드 메시지 전달이 아닌 소비자와 브랜드가 함께 놀이하듯 소통하는 식이다.

6일부터 라카 공식 온라인몰에서 1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드 커스텀 스티커 세트’와 ‘메이크업 멀티 브러쉬’로 구성된 ‘온 마이 무드 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기프트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라카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의 다채로운 커스텀 경험을 돕기 위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DIY 가이드 영상과 화보 콘텐츠들을 제공한다. 또 스티커 디자인을 인스타그램 스토리 게시물에 활용할 수 있는 GIF 오픈소스로 제공해 소비자들이 온·오프라인 상에서 자유롭게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라카 브랜드 비즈니스 관계자는 “라카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함께 소통하고자 이번 ‘온 마이 무드’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이번 캠페인과 동시에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전 품목 2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해 고객 참여도를 효과적으로 높이고 디지털 세일즈 역량을 보다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133,000
    • -1.12%
    • 이더리움
    • 4,538,000
    • -2.2%
    • 비트코인 캐시
    • 874,000
    • +3.25%
    • 리플
    • 3,035
    • -1.04%
    • 솔라나
    • 198,600
    • -2.46%
    • 에이다
    • 618
    • -3.74%
    • 트론
    • 433
    • +1.88%
    • 스텔라루멘
    • 359
    • -3.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40
    • -0.75%
    • 체인링크
    • 20,500
    • -2.29%
    • 샌드박스
    • 212
    • -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