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전 세계 유명 브랜드와 함께 ‘더 세리프’ 캠페인 진행

입력 2020-07-26 09: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더 세리프' TV에 유명 브랜드 소품들을 배치해 다양한 디자인을 연출한 모습. (사진제공=삼성전자)
▲'더 세리프' TV에 유명 브랜드 소품들을 배치해 다양한 디자인을 연출한 모습.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리프(The Serif)’가 전 세계 유명 브랜드와 협업해 27일부터 'What’s on The Serif?'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더 세리프는 프랑스 출신 가구 디자이너 ‘로낭&에르완 부홀렉’ 형제가 참여해 2016년 첫선을 보인 제품으로, 알파벳 ‘I’자 형태의 독창적 디자인이 특징이며 ‘가구 같은 디자인’으로 호평받고 있다.

과거 브라운관 TV 시대에는 소비자들이 TV 위에 액자나 소품을 올려놓고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했으나, TV 두께가 점점 얇아 지면서 이런 문화는 사라진 지 오래다.

삼성전자는 이 같은 점에 착안한 역발상으로 최근 재조명되고 있는 레트로 감성과 더 세리프의 디자인 특징을 결합한 독특한 캠페인을 실시한다.

패션·뷰티·생활용품·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를 대표하는 업체들의 제품이나 캐릭터를 더 세리프와 함께 연출하고, 이를 해당 업체들의 온라인 계정에서 해시 태그를 붙여 소개한다.

이 캠페인에는 ‘LEGO(레고)’ ‘Jo Malone London(조 말론 런던)’ ‘AMOREPACIFIC(아모레퍼시픽)’ ‘Heinz(하인즈)’ ‘스티키몬스터랩’ ‘GoolyGooly(굴리굴리)’ ‘Alessi(알레시), ‘Callaway Golf(캘러웨이 골프)’가 함께 참여한다.

한편, 국내에서는 8월부터 삼성닷컴 사이트를 통해 이 캠페인과 연계한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겟하는 방법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안무가도 "이건 뭐 죄다 복붙"…아일릿 저격
  • 알리·테무의 공습…싼값에 샀다가 뒤통수 맞는다고? [이슈크래커]
  • 애플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 프로' 내달 한국 출시
  • 장원영 향한 악의적 비방…'탈덕수용소' 결국 재판행
  • 스승의날 고민 끝…2024 스승의날 문구·인사말 총정리
  • '10억 로또' 래미안 원펜타스 분양일정 드디어 떴다…7월 중 예정
  • 금감원, 홍콩 ELS 분조위 결과...배상비율 30~65% 결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013,000
    • -1.6%
    • 이더리움
    • 4,046,000
    • -1.51%
    • 비트코인 캐시
    • 604,500
    • -1.79%
    • 리플
    • 708
    • +0%
    • 솔라나
    • 200,300
    • -2.77%
    • 에이다
    • 608
    • -1.62%
    • 이오스
    • 1,078
    • -0.55%
    • 트론
    • 176
    • +0.57%
    • 스텔라루멘
    • 144
    • -1.3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3,300
    • -3.25%
    • 체인링크
    • 18,340
    • -2.29%
    • 샌드박스
    • 574
    • -1.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