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31일간의 프러포즈’ 판매액 100억 돌파

입력 2020-07-16 10: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F80, KFAD 마스크 350만 개 판매

(사진제공=공영쇼핑)
(사진제공=공영쇼핑)

공영쇼핑이 개국 5주년을 맞아 진행하고 있는 ‘31일간의 프러포즈’ 행사가 판매액 100억 원을 돌파하며 흥행하고 있다.

16일 공영쇼핑에 따르면 지난 14일 기준으로 해당 행사의 판매액이 100억 원을 넘겼다.

이번 행사는 매일특가 판매 3회, 10분 게릴라 2회, 돌발찬스 1회, 마스크 판매 방송 등을 편성해 다양한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고 있다.

배송비 2500원만 내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돌발 프러포즈’ 역시 농협 밥심 즉석밥, 포크빌 삼겹살 등이 1분 만에 준비한 수량 1000개가 전량 매진됐다.

공영쇼핑의 대표 상품을 하루 3번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대박 프러포즈’ 역시 인기를 끌고 있다. 김순자 명장김치의 경우 방송시작 36분만에 매진되며 주문액 10억 원을 돌파하기도 했다.

개국 5주년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KF80·KFAD 마스크도 350만 개가 판매되며 연일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편성 시간을 미리 알리지 않고 방송하며 1인당 1세트만 주문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모바일앱에서도 적립금 지급, 청구할인 등의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개국 5주년을 맞이해 특별히 준비한 행사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중소기업의 기술력으로 만든 우수한 상품과 우리땅에서 난 농축수산물을 좋은 조건에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797,000
    • -0.11%
    • 이더리움
    • 4,546,000
    • +0.09%
    • 비트코인 캐시
    • 878,500
    • +4.03%
    • 리플
    • 3,040
    • -0.1%
    • 솔라나
    • 198,100
    • -0.4%
    • 에이다
    • 620
    • -0.48%
    • 트론
    • 430
    • +0.47%
    • 스텔라루멘
    • 361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40
    • +0.26%
    • 체인링크
    • 20,910
    • +2.75%
    • 샌드박스
    • 216
    • +3.3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