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29CM와 손잡고 시즌 콘텐츠 ‘여름 드라이브’ 코스 공개

입력 2020-07-09 08: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쏘카X29CM PT 이미지.  (사진제공=쏘카)
▲쏘카X29CM PT 이미지. (사진제공=쏘카)

쏘카는 온라인 편집숍 29CM에서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PT ‘쏘카 여름 드라이브’를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29CM의 PT는 단순한 판매 채널을 넘어 독창적인 비주얼 스토리텔링을 통해 브랜드를 소개하는 채널이다. 이번 PT는 프리미엄 전기차와 떠나는 연인과의 데이트, KTX에서 쏘카로 환승 후 떠나는 강릉 서핑, SUV로 즐기는 혼자만의 차박 캠핑 등 쏘카와 함께 떠나는 여름 여행 콘텐츠로 구성됐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슬기롭게 쏘카타기’ 팁도 공개했다. 쏘카는 버스·기차역에서 환승하기, 쏘카 와이파이 활용하기, 원하는 장소로 차를 배달해주는 ‘부름’ 서비스, 쏘카를 자주 찾는 이용자들을 위한 정기 구독 서비스 ‘쏘카패스’ 등 보다 이용법을 소개했다.

쏘카는 29CM PT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1등 1명에게는 BMW 520i를 한 달 동안 내 차처럼 탈 수 있는 ‘쏘카 플랜’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2등 10명에게는 전국 모든 쏘카를 횟수 제한 없이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 ‘쏘카패스’ 1년 구독권을 제공한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은 “MZ세대가 즐겨찾는 29CM과 함께 새로운 방식으로 쏘카의 브랜드와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용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편리하고 합리적인 이동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또 담배…근무 중 자리 비움 몇 분까지 이해 가능한가요 [데이터클립]
  • 일본은행, 엔저에도 금리 동결…엔ㆍ달러 156엔 돌파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민희진 "하이브, 사람 이렇게 담그는구나…날 살린 건 뉴진스"
  • 연이은 악수에 '와르르' 무너진 황선홍호…정몽규 4선 연임 '빨간불'
  • [컬처콕] "뉴진스 아류" 저격 받은 아일릿, 낯 뜨거운 실력에도 차트 뚫은 이유
  • 하이브, '집안 싸움'에 주가 5% 급락…시총 4000억원 추가 증발
  • "KB금융, 홍콩 ELS 보상 비용 8630억…비용 제외 시 호실적"
  • 오늘의 상승종목

  • 04.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148,000
    • -0.07%
    • 이더리움
    • 4,491,000
    • -0.16%
    • 비트코인 캐시
    • 690,500
    • +0.36%
    • 리플
    • 750
    • +0%
    • 솔라나
    • 205,300
    • -2.05%
    • 에이다
    • 672
    • -0.88%
    • 이오스
    • 1,167
    • -6.64%
    • 트론
    • 169
    • +1.2%
    • 스텔라루멘
    • 162
    • -1.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450
    • -1.51%
    • 체인링크
    • 20,970
    • -0.9%
    • 샌드박스
    • 655
    • -0.4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