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클라우드 생드래프트' 박서준 새 광고 온에어

입력 2020-06-17 09: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박서준과 함께한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 새 광고를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여름시장을 공략한다고 17일 밝혔다.

제품 이미지와 역동적으로 휘몰아치는 맥주의 모습을 대비해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의 특징인 청량함과 신선함을 시각적으로 내용에 담았다.

또한 제품 모델 박서준의 “초 신선해”라는 멘트로 초신선 라거인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의 특징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의 특징을 전달하는데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제품 광고 영상 및 모델 광고 촬영 스케치 영상을 공식 SNS계정에 업로드 하는 등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대전역점’이 없어진다고?…빵 사던 환승객들 ‘절망’ [해시태그]
  • 경찰, 김호중 방문한 고급 유흥주점 새벽 압수수색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부동산PF 구조조정 시계 빨라진다…신평사 3사 "정부 대책 정상화 기여"
  • "전쟁 터진 수준" 1도 오를 때마다 GDP 12% 증발
  • 유니클로 가방은 어떻게 ‘밀레니얼 버킨백’으로 급부상했나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071,000
    • +0.7%
    • 이더리움
    • 4,336,000
    • +1.55%
    • 비트코인 캐시
    • 662,000
    • +2.48%
    • 리플
    • 724
    • -0.14%
    • 솔라나
    • 241,300
    • +3.38%
    • 에이다
    • 670
    • +0.45%
    • 이오스
    • 1,132
    • -0.7%
    • 트론
    • 172
    • -0.58%
    • 스텔라루멘
    • 151
    • +0.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200
    • +2.27%
    • 체인링크
    • 22,580
    • +0.98%
    • 샌드박스
    • 620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