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위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28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에 입점한다.
한솥도시락의 대표메뉴인 치킨마요를 비롯해 4월에 출시한 신메뉴 3종인 콤비네이션 정식, 고등어 불고기 정식, 제육 김치찌개 정식 등 120여 가지의 다양한 한솥의 메뉴를 모바일로 구매 또는 선물할 수 있게 됐다.
730개가 넘는 가맹점을 보유한 한솥도시락은 이번 제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의 소비자 접근성은 물론,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쿠폰이라는 새로운 온라인 판매채널을 확보하게 됐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지난해 언론 보도에 의하면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거래에 등록된 정보공개서의 유사한 업종의 평당 평균매출에서 한솥도시락이 1위를 기록했다”며, “앞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판매채널 강화로 점포매출의 성장세를 더욱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솥도시락 모바일 쿠폰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 상단 검색창을 통해 검색하거나 브랜드 카테고리의 모바일 교환권 ‘분식/죽/간편식’ 탭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