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DAKS), 젊어진다…"25~40세대 겨냥한 신규 라인 론칭"

입력 2020-04-24 17: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LF)
(사진제공=LF)

닥스(DAKS)가 젊어진다.

생활문화기업 LF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글로벌 신규 라인 ‘닥스10’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영국 닥스가 기획한 ‘닥스(DAKS)10’은 트렌드에 민감한 25~40세 소비자를 겨냥한 라인으로, 런던에 있는 닥스 본사 주소인 ‘10 올드 본드 스트릿(old bond street)’에서 모티브를 얻어 ‘닥스10’이라는 이름으로 탄생했다. 엘리자베스 여왕의 우표 모양에서 착안한 로고가 특징이다.

닥스는 젊은 감성의 로고와 디자인을 전면에 내세운 닥스10 라인을 통해 브랜드에 신선한 활력을 더하고 고객층을 넓힐 계획이다.

닥스10 라인의 2020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은 비틀즈 시대를 배경으로 펑크록과 오토바이를 즐기는 젊은 세대에게 영감을 받았다. 닥스를 상징하는 고유의 체크무늬를 변칙적인 형태로 변형시키고, 브랜드의 방향성을 알리는 성명서의 문구를 패턴으로 활용해 과감한 방식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강조했다. 또 브랜드 이름과 공통점이 있는 ‘닥스훈트’를 그래픽으로 표현해 컬렉션에 재치 있는 감성을 더했다.

닥스10 라인은 그래픽 티셔츠, 후드 티셔츠, 핀턱 바지, 보머 재킷 등 1960년대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캐주얼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돼 남성복, 여성복, 골프웨어 복종에서 총 40여 개의 제품으로 출시된다. 닥스10 라인의 남성복 제품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 몰에서, 여성복과 골프웨어 제품은 전국 브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 몰에서는 닥스10 신규 라인 론칭을 기념해 닥스10 라인을 소개하고 관련 룩북을 공개하는 기획전을 5월 말까지 운영한다.

(사진제공=LF)
(사진제공=LF)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즐거우세요?” 밈으로 번진 방시혁-민희진 내분…‘하이브 사이비’ 멱살 잡힌 BTS [해시태그]
  • 단독 부산‧광주‧대구 ‘휘청’…지역 뿌리산업 덮친 ‘회생‧파산 도미노’
  • '겨드랑이 주먹밥' 등장한 일본…10배나 비싸게 팔리는中
  • 홍콩은 거래 시작인데…美 이더리움 현물 ETF는 5월 승인 ‘먹구름’
  • HLB, 간암 신약 美FDA 허가 초읽기…‘승인 확신’ 이유는?
  • ‘휴진’ 선언한 서울대병원…우려한 진료 차질 없어 [가보니]
  • “주담대 선택할 땐 금리가 가장 중요…고정금리 선호도 올라”
  • 산은이 '멱살' 잡고 가는 태영건설 워크아웃 'D-데이'
  • 오늘의 상승종목

  • 04.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904,000
    • -4.89%
    • 이더리움
    • 4,201,000
    • -1.48%
    • 비트코인 캐시
    • 593,500
    • -4.27%
    • 리플
    • 733
    • +1.95%
    • 솔라나
    • 188,300
    • +4.9%
    • 에이다
    • 638
    • +0.95%
    • 이오스
    • 1,099
    • +1.2%
    • 트론
    • 172
    • +0.58%
    • 스텔라루멘
    • 156
    • +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83,350
    • -3.75%
    • 체인링크
    • 18,750
    • -0.05%
    • 샌드박스
    • 599
    • +1.0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