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네이버 “내달 신규 광고 상품 ‘스마트채널’ 시범 출시”

입력 2020-04-23 09: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성숙 네이버 대표는 23일 진행된 2020년도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모바일 화면에서 높은 주목도와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각인을 추구하는 신규 광고 상품 ‘스마트채널’을 5월에 시범 출시할 예정”이라며 “스마트채널 시작으로 시장 기대에 부응하는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시간 벌고 보자” 해외부동산 펀드 잇단 만기 연장 [당신이 투자한 해외 부동산 안녕하십니까]①
  • 中 흑연 규제 유예…K배터리, 자립 속도
  • 고환율에도 한국 안 떠나는 외국인
  • 중국판 밸류업 훈풍에 홍콩 ETF ‘고공행진’
  • “배당 챔피언은 배신 안 해”…서학개미, 공포 속 스타벅스 ‘줍줍’
  • 60% 쪼그라든 CFD…공매도 재개 여부 '촉각'
  • LH, 청년 주택 ‘3만 가구’ 공급 팔 걷어붙였다…청년주택추진단 '신설'
  • '굿바이' 음바페 "올 여름 PSG 떠난다…새로운 도전 필요한 시점"
  • 오늘의 상승종목

  • 05.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272,000
    • +0.32%
    • 이더리움
    • 4,130,000
    • +0.27%
    • 비트코인 캐시
    • 611,500
    • +0.58%
    • 리플
    • 711
    • -0.42%
    • 솔라나
    • 204,100
    • -0.24%
    • 에이다
    • 622
    • -0.32%
    • 이오스
    • 1,106
    • -0.36%
    • 트론
    • 178
    • +0%
    • 스텔라루멘
    • 148
    • -1.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650
    • +0%
    • 체인링크
    • 19,050
    • +0.11%
    • 샌드박스
    • 596
    • -0.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