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됐으면 좋겠어 대한민국 오리지널" 프로스펙스, 새 광고 캠페인 공개

입력 2020-04-09 10: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프로스펙스)
(사진제공=프로스펙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2020년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잘됐으면 좋겠어 대한민국 오리지널’이라는 메인 메시지를 중심으로 총 2편으로 제작됐다. 지난 1일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1988년 서울올림픽 당시 복싱 금메달리스트 김광선 선수가 신었던 프로스펙스 복싱화를 그대로 복원해 시청자에게 그 시절 향수를 자극하며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8일 공개된 메인 영상은 현재 복싱 체육관을 운영 중인 88 서울올림픽 복싱 금메달리스트 김광선 선수가 실제 등장해 브랜드 모델인 배우 성훈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체육관에서 김광선 선수와 성훈이 담담하게 대화를 이어가는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프로스펙스와 함께 모두가 잘됐으면 좋겠다’라는 김광선 선수와 성훈의 대화는 자신만의 가치관을 가지고 이 시대를 살아가는 수많은 ‘대한민국 오리지널’에게 큰 울림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1981년 론칭 당시 사용했던 ‘F’ 모양 오리지널 로고를 브랜드 로고로 통합한 후 진행되는 첫 번째 캠페인으로, 대한민국 오리지널 스포츠 브랜드인 프로스펙스만의 히스토리와 정체성을 전달할 계획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프로스펙스가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힘든 시기를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모든 ‘대한민국 오리지널’에게 힘이 되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라며 “앞으로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자긍심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문성준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24] 약관에의한금융거래시계열금융회사의거래상대방의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00,000
    • -0.84%
    • 이더리움
    • 4,550,000
    • -1.94%
    • 비트코인 캐시
    • 879,500
    • +2.39%
    • 리플
    • 3,047
    • -1.26%
    • 솔라나
    • 199,300
    • -2.02%
    • 에이다
    • 620
    • -3.13%
    • 트론
    • 435
    • +2.35%
    • 스텔라루멘
    • 360
    • -2.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70
    • -0.75%
    • 체인링크
    • 20,500
    • -1.44%
    • 샌드박스
    • 213
    • -1.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