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20주년 신규 브랜드 이미지 공개

입력 2020-03-31 14: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래미안 신규 브랜드 필름 이미지.  (사진제공=삼성물산)
▲래미안 신규 브랜드 필름 이미지. (사진제공=삼성물산)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31일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의 새로운 이미지 필름을 공개했다.

삼성물산에 따르면 올해는 래미안 브랜드 론칭 20주년이다. 회사는 서울 서초구 신반포15차 재건축 시공사 입찰 참여로 5년 만에 주택 정비사업 시장에 복귀했다.

이에 새 브랜드 필름 제작으로 그동안 래미안이 발전시켜 온 새로운 집의 가치를 보여주려 한다고 전했다. 신규 브랜드 필름은 ‘언제나 최초의 새로움’이라는 슬로건으로 래미안 입주민이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래미안은 △국가고객만족도(NCSI) 아파트 부문 22년 연속 1위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17년 연속 1위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19년 연속 1위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신규 브랜드 필름은 래미안 홈페이지나 공식 유튜브 채널 ‘채널 래미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표이사
오세철, 정해린, 이재언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5명
최근공시
[2025.12.03]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2.02]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연말에 ‘바이오 상장 러시’…흥행 불붙었다
  • 쿠팡 청문회, 17일 확정…김범석 의장 출석 여부 ‘최대 쟁점’[이커머스 보안 쇼크]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문제가 문제
  • 새내기주 평균 130%↑…바이오·AI·반도체·K-뷰티가 이끈 '섹터 장세'
  • 단순 배탈과 차원이 다르다…‘노로바이러스’ 어떻게 피하나 [e건강~쏙]
  • ‘피부 미인’ 만드는 K재생 흡수기술⋯세계 여심 흔든다[차세대 K뷰티 슬로우에이징]
  • 물려주고 눌러앉고…서울 주택시장 '매물 잠김' 심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09:4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931,000
    • -0.14%
    • 이더리움
    • 4,655,000
    • +1.44%
    • 비트코인 캐시
    • 868,500
    • -3.5%
    • 리플
    • 3,089
    • +0.98%
    • 솔라나
    • 197,900
    • +0.1%
    • 에이다
    • 644
    • +3.04%
    • 트론
    • 418
    • -2.56%
    • 스텔라루멘
    • 358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90
    • -0.56%
    • 체인링크
    • 20,490
    • +0.2%
    • 샌드박스
    • 209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