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4단계 청정관리’ 휘센 씽큐 에어컨 TV광고 선보여

입력 2020-03-17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 휘센 씽큐 에어컨 광고영상 중 4단계 청정관리를 소개하는 장면 캡처화면 (사진제공=LG전자)
▲LG 휘센 씽큐 에어컨 광고영상 중 4단계 청정관리를 소개하는 장면 캡처화면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2020년형 휘센 씽큐 에어컨의 ‘4단계 청정관리’를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14일 시작한 새 광고는 외부 공기가 거치게 되는 필터부터 바람을 내보내는 송풍팬까지 에어컨 내에서 바람이 지나가는 길을 알아서 쾌적하게 유지해주는 4단계 청정관리 기능을 소개한다.

광고는 아이가 집에 들어온 뒤 엄마가 씻으라고 하자 엄마에게 왜 바람이 나오는 에어컨은 씻지 않는지 물어보면서 시작된다.

광고는 △하루 8시간씩 사용할 경우 일주일에 한 번씩 에어컨 극세필터의 먼지를 알아서 청소하는 필터 클린봇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에어컨용 공기청정기 표준인 CAC(Certification Air Conditioner)인증을 획득한 공기청정 성능 △에어컨 열교환기를 바람으로 말려주는 3단계 자동건조 △바람을 만드는 송풍팬을 철저히 관리하는 UV LED 살균까지 4단계 청정관리를 순서대로 보여준다.

이번 광고는 4단계 청정관리 외에 사용자의 활동량까지 감지해 에어컨 스스로 운전모드를 최적화하는 3세대 인공지능 스마트케어 기능과 기후 변화, 주거환경 등을 고려해 더 넓어진 냉방 면적 등 올 신제품의 차별점을 함께 소개한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박경아 상무는 “바람이 지나가는 길을 편리하고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는 휘센 씽큐 에어컨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로 주목…'지역사랑상품권', 인기 비결은? [이슈크래커]
  • '2024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놀이공원·페스티벌·박물관 이벤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금융권 PF 부실채권 1년 새 220% 폭증[부메랑된 부동산PF]
  • "하이브는 BTS 이용 증단하라"…단체 행동 나선 뿔난 아미 [포토로그]
  • "'밈코인 양성소'면 어때?" 잘나가는 솔라나 생태계…대중성·인프라 모두 잡는다 [블록렌즈]
  • 어린이날 연휴 날씨…야속한 비 예보
  • 2026학년도 대입 수시 비중 80%...“내신 비중↑, 정시 합격선 변동 생길수도”
  • 알몸김치·오줌맥주 이어 '수세미 월병' 유통…"중국산 먹거리 철저한 조사 필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5.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477,000
    • +4.75%
    • 이더리움
    • 4,451,000
    • +3.27%
    • 비트코인 캐시
    • 668,000
    • +5.86%
    • 리플
    • 764
    • +2.96%
    • 솔라나
    • 208,300
    • +3.37%
    • 에이다
    • 666
    • +2.3%
    • 이오스
    • 1,172
    • +0.34%
    • 트론
    • 175
    • +0.57%
    • 스텔라루멘
    • 160
    • +2.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900
    • +8.72%
    • 체인링크
    • 20,150
    • +2.86%
    • 샌드박스
    • 640
    • +1.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