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화이트데이 시즌탭 신설

입력 2020-03-09 10: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카카오커머스)
(사진제공=카카오커머스)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홈 상단탭에 화이트데이 시즌탭을 신설했다고 9일 밝혔다.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내에는 디올,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조말론런던 등 약 70여개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이 중 맥, 크리니크, 에스티로더 등 일부 브랜드는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상품으로도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화이트데이 테마 영역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금액에 따라 편리하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2만원 미만, 2만~3만원대, 4만원 이상으로 세부 메뉴를 구성해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추천하고 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는 무조건 ‘연인-사탕’이라는 공식을 깨고 가족, 친구, 동료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건강식품, 패션잡화 등 다채로운 상품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정신아
이사구성
이사 8명 / 사외이사 5명
최근공시
[2025.12.01]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2025.11.27] [기재정정]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대표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상자산 '그림자 규제' 8년째 제자리…'골든타임' 놓칠라[역주행 코리아 下]
  • [AI 코인패밀리 만평] 그냥 쉴래요
  • 쿠팡 사태에 긴장한 식품업계⋯자사몰 고도화 전략 ‘주목’
  • 김은경 전 금감원 소보처장 “학연·지연 배제 원칙 세워...전문성 갖춰야 조직도 신뢰받아”[K 퍼스트 우먼⑫]
  • [날씨 LIVE] 출근길 '영하권' 이어져...낮부터 '포근'
  • “1200조 中전장 신성장동력”…삼성, 전사 역량 총동원
  • 손자회사 지분율 완화 추진⋯SK하이닉스 'AI 시대 팹 증설 ' 숨통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11:5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803,000
    • +1.88%
    • 이더리움
    • 4,890,000
    • +5.73%
    • 비트코인 캐시
    • 857,000
    • +0%
    • 리플
    • 3,093
    • +0.59%
    • 솔라나
    • 203,800
    • +2.93%
    • 에이다
    • 686
    • +7.19%
    • 트론
    • 419
    • +0.24%
    • 스텔라루멘
    • 372
    • +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70
    • +0.9%
    • 체인링크
    • 21,120
    • +4.04%
    • 샌드박스
    • 214
    • +2.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