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 개통ㆍ장애서비스 업그레이드

입력 2008-09-28 09: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파워콤은 고객서비스의 질적 제고를 위해 개통 및 장애 처리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고 28일 밝혔다.

LG파워콤은 이번 서비스 업그레이드는 ▲신속한 조치 ▲해피콜ㆍ클린콜 강화 ▲기사교육확대ㆍ기사 자격 부여 등이 주된 내용이다.

우선 개통과 장애에 대한 신속한 조치를 위해 고객 불편사항 접수시 담당기사가 1시간 이내에 고객과의 연락이 가능토록 하고, 장애처리시 접수된 불편사항 외에 고객의 인터넷 사용환경을 종합적으로 체크하도록 했다.

또 작업 후 현장에서 바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는 해피콜(Happy Call)제도를 강화하고, 장애처리 작업 완료 후 재차 고객 불편 사항을 체크하는 클린콜(Clean Call) 제도도 도입한다.

이와 함께 일정수준이상 교육 이수자에 한해 기사 자격을 부여하는 등 개통 및 고객서비스 및 전문기술 중심의 교육을 확대 시행한다.

LG파워콤은 이번 서비스 업그레이드로 장애로 인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차별화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고 평가했다.

LG파워콤 관계자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인식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은 고객이 직원, 특히 기사와 접촉하는 최초 순간"이라며 "이번 개통 및 장애 처리 서비스 업그레이드는 이러한 고객접점에서의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