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BTS와 '글로벌 수소 캠페인'… 美 타임스퀘어에 홍보영상 공개

입력 2020-02-23 10: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BTS와 수소전기차 넥쏘 등장, 유동인구 150만 명에 달하는 중심가 파고들어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 최초 공개 현장에 모인 사람들  (사진제공=현대차)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 최초 공개 현장에 모인 사람들 (사진제공=현대차)

현대자동차가 21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21일 저녁, 하루 유동인구가 약 150만 명에 달하는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의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을 통해 상영됐다.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손글씨로 ‘파란 하늘’, ‘첫눈’, ‘숲’ 등 ‘아름다운 대자연이 삶에 주는 감동’을 주제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물 이외에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수소전기차 ‘넥쏘’가 등장하는 영상으로 현대차가 그려나갈 미래 수소 사회에 대한 비전과 노력을 전했다.

또한, 현대차는 4월 중순까지 ‘지키고 싶은 자연’을 주제로 고객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가 비하인드 콘텐츠를 공개하는 참여형 온라인 갤러리 이벤트도 운영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전 세계 많은 팬과 고객들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친환경 움직임에 동참하면 좋겠다”며 “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미래 사회가 직면한 과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 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최강야구 시즌3' 방출 위기 스토브리그…D등급의 운명은?
  • 수영복 입으면 더 잘 뛰나요?…운동복과 상업성의 함수관계 [이슈크래커]
  • “보험료 올라가고 못 받을 것 같아”...국민연금 불신하는 2030 [그래픽뉴스]
  • [인재 블랙홀 대기업…허탈한 中企] 뽑으면 떠나고, 채우면 뺏기고…신사업? ‘미션 임파서블’
  • 한화 건설부문 고꾸라진 영업이익에 '막다른 길'…건설 품은 한화도 재무부담 확대 우려[비상장건설사 실적 돋보기⑤-끝]
  • 한국 여권파워, 8년래 최저…11위서 4년 만에 32위로 추락
  • 르세라핌 코첼라 라이브 비난에…사쿠라 “최고의 무대였다는 건 사실”
  • “임영웅 콘서트 티켓 500만 원”…선착순 대신 추첨제라면? [그래픽뉴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6 14:4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510,000
    • -3.34%
    • 이더리움
    • 4,594,000
    • -2.46%
    • 비트코인 캐시
    • 728,500
    • -9.73%
    • 리플
    • 735
    • -2.13%
    • 솔라나
    • 202,200
    • -9.81%
    • 에이다
    • 691
    • -1.85%
    • 이오스
    • 1,115
    • -3.46%
    • 트론
    • 167
    • -1.76%
    • 스텔라루멘
    • 160
    • -3.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150
    • -6.43%
    • 체인링크
    • 20,010
    • -4.8%
    • 샌드박스
    • 639
    • -4.0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