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냉동도시락 '온더고' 라인업 강화… 4종 신규 출시

입력 2020-02-20 09: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아워홈)
(사진제공=아워홈)

아워홈은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신제품 2종과 리뉴얼 제품 2종을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먼저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온더고’는 간편하게 먹는 한 끼라도 균형 잡힌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아워홈이 지난해 7월 론칭한 냉동도시락 브랜드로 출시 이후 월 평균 30%가량의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신규 출시한 온더고 신제품은 △오븐닭구이&마크니커리 △전주식 소고기비빔밥 2종이다. 리뉴얼 제품은 △매콤불닭&치즈 △규동&계란말이 2종이다.

4종 모두 온라인 유통채널(마켓컬리)을 통해 먼저 출시됐다. 회사 측은 향후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오븐닭구이&마크니커리’는 정통 커리에 크림을 더한 마크니커리 소스와 고온의 오븐에서 구워 담백하고 부드러운 닭다리살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강황추출물을 첨가한 밥과 오븐에서 구워 낸 파프리카, 줄기콩, 사워크림 등을 더해 건강한 한끼를 제공한다.

‘전주식 소고기비빔밥’은 직화솥으로 지은밥에 볶은 소고기, 당근, 호박, 고사리, 시금치, 표고버섯등 영양 가득한 고명과 통으로 들어간 계란후라이를 더해 근사한 전주식 소고기비빔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간편하지만 근사한한 끼’를 콘셉트로 야심차게 선보인 온더고 제품이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있다”며 “이번에 신규 출시한 온더고 4종은 마켓컬리에서 판매 3일만에 초도발주 물량이 전량 소진되며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638,000
    • -0.03%
    • 이더리움
    • 4,565,000
    • -1.38%
    • 비트코인 캐시
    • 885,500
    • +3.15%
    • 리플
    • 3,054
    • -1%
    • 솔라나
    • 199,700
    • -1.29%
    • 에이다
    • 618
    • -2.68%
    • 트론
    • 433
    • +1.88%
    • 스텔라루멘
    • 362
    • -2.4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80
    • -0.46%
    • 체인링크
    • 20,570
    • -0.53%
    • 샌드박스
    • 214
    • -0.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