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명품관 고메이494 “스타 셰프가 떴다”

입력 2020-01-29 08: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형준의 ‘슈퍼막셰’·‘랑꼬뉴’·‘트루베 카라멜리에’ 신규 팝업 내달까지 오픈

(사진제공=갤러리아)
(사진제공=갤러리아)

갤러리아명품관 식품관에 스타 셰프 맛집이 들어섰다.

갤러리아명퓸관 식품관 '고메이494'는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스타 셰프 이형준의 ‘슈퍼막셰’를 비롯, 프랑스 디저트 ‘랑꼬뉴’, 카라멜 전문 브랜드 ‘트루베 카라멜리에’ 등 3개의 신규 맛집 팝업 브랜드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슈퍼막셰’는 스타 셰프 이형준이 운영하는 식품 편집샵 브랜드로 내달 29일까지 팝업으로 선보인다. 이태원 맛집으로 널리 알려진 슈퍼막셰는 데미그라스 소스에 각종 야채를 곁들인 홈메이드 함박 스테이크와 속을 꽉 채워 만든 이탈리아 베니스 스타일의 샌드위치가 인기 메뉴다. 마켓이라는 특징에 맞게 셰프 특제 소스와 수프 등 포장 메뉴를 함께 판매한다.

‘랑꼬뉴’는 프랑스 전통 디저트에 생과일을 곁들여 재해석한 브랜드로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인기가 높다. 생과일 타르트, 무스 케이크, 생과일 쿠키가 시그니처 메뉴로, 프랑스 최신 레시피에 청귤, 단호박, 고흥 유자, 공주 밤 등 한국의 식재료를 더해 개발한 메뉴를 판매한다. 랑꼬뉴 팝업 매장은 내달 29일까지 운영한다.

‘트루베 카라멜리에’는 프랑스 수제 카라멜 전문 브랜드로 카라멜 명장의 제조 방법을 바탕으로 최상급 품질의 크림과 재료로 만든 풍미 깊은 카라멜을 선보인다. 트루베 카라멜리에 팝업 매장은 2월 14일까지 운영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팝업 브랜드 유치를 통해 고메이494에서 스타 셰프의 요리를 맛보고, 집에서도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디저트 팝업 브랜드 상품의 경우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품격 있는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860,000
    • -0.03%
    • 이더리움
    • 4,543,000
    • +0.04%
    • 비트코인 캐시
    • 878,000
    • +3.97%
    • 리플
    • 3,037
    • -0.07%
    • 솔라나
    • 198,100
    • -0.3%
    • 에이다
    • 621
    • -0.48%
    • 트론
    • 430
    • +0.47%
    • 스텔라루멘
    • 361
    • +0.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40
    • +0.26%
    • 체인링크
    • 20,930
    • +2.8%
    • 샌드박스
    • 217
    • +3.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