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테판, ‘NRF 리테일즈 빅 쇼’ 참가

입력 2020-01-14 10: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이스테판은 12일부터 14일(현지 시간)까지 열리는 ‘NRF 리테일즈 빅 쇼’ 참가해 전시부스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제이스테판)
▲제이스테판은 12일부터 14일(현지 시간)까지 열리는 ‘NRF 리테일즈 빅 쇼’ 참가해 전시부스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제이스테판)

제이스테판이 세계 최대 유통 산업 전시회에 참가해 글로벌 주요 바이어들과 파트너링 미팅을 추진했다고 14일 밝혔다.

회사는 12일에서 14일(현지 시간)까지 3일간 미국 뉴욕에서 개최되는 ‘NRF 리테일즈 빅쇼 2020’에 참가해 산업용 프린터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자체 브랜드 ‘SEWOO’의 브랜드 가치를 기반으로 독자적인 기술 및 제품 경쟁력을 프린터 및 주변기기, 리테일 시장 관련 제품 등이 주요 전시제품이다.

미국 Custom America, AVERY 등 전세계 주요 바이어들과 제품 판매 협의 미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 HP, Citizen 등 프린트 업계 글로벌 선두기업들과도 다양한 사업 협의 방안을 논의 중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프린터 제품과 고가형 모바일 라벨 프린터, 보급형 POS 프린터 등 신제품을 선보여 주요 바이어들과의 구체적인 판매 협의 등 매출 향상이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NRF 리테일즈 빅 쇼는 미국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국제 유통산업전시회로 95개국 800여 개 글로벌 기업들이 참가한다. 컨퍼러스 연설, 전시부스 등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고 상호간 협력이 이루어지는 IT 업계 최대 교류의 장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최대 규모 국제 전시회 참가를 통해 글로벌 빅바이어 및 시장 선두업체 등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매출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퇴사자 월급 단돈 9670원 지급"…강형욱 갑질논란 추가 폭로 계속
  •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하면…내 마일리지카드 어떻게 하나 [데이터클립]
  •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 부산 사직구장 직관 쏜다
  • ‘시세차익 20억’…래미안 원베일리, 1가구 모집에 3만5076명 몰려
  • 한경협 “6월 기업경기 전망 흐림…반도체·수출 긍정 전환”
  • '최강야구' 고려대 직관전, 3회까지 3병살 경기에…김성근 "재미없다"
  • 이란 대통령 헬기 사고 사망…광장 가득 메운 추모 인파 현장 모습
  • 비용절감 몸부림치는데…또다시 불거진 수수료 인하 불씨 [카드·캐피털 수난시대上]
  • 오늘의 상승종목

  • 05.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375,000
    • +5.71%
    • 이더리움
    • 5,006,000
    • +17.4%
    • 비트코인 캐시
    • 701,000
    • +4.08%
    • 리플
    • 733
    • +3.53%
    • 솔라나
    • 253,700
    • +7.32%
    • 에이다
    • 682
    • +5.08%
    • 이오스
    • 1,161
    • +6.42%
    • 트론
    • 170
    • +0.59%
    • 스텔라루멘
    • 153
    • +4.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750
    • +4.99%
    • 체인링크
    • 23,690
    • +3.09%
    • 샌드박스
    • 635
    • +7.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