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영유아 놀이체육시장 1위 브랜드 ‘트니트니’ 인수

입력 2020-01-06 09: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교 제공)
(대교 제공)

대교는 영유아 놀이체육시장 1위 브랜드인 '트니트니'를 인수했다고 6일 밝혔다.

트니트니는 영유아 대상 신체활동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교육전문기업으로, 문화센터, 어린이집, 유치원 등 전국의 2천여 유아 교육기관에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아이들이 즐겁게 뛰놀 수 있는 프로그램과 자체제작 교구,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그 동안 누적 300만명 이상의 아이들이 프로그램을 경험할 정도로 영유아 놀이체육 분야에서 압도적인 인지도를 갖고 있다.

대교는 이번 트니트니 인수를 통해 영유아를 대상으로 건강한 성장을 위한 유익한 신체 활동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으며, 전인교육을 실천하는 교육기업으로서 연령층을 확대하여 향후 전방위적으로 교육사업을 확장할 수 있게 됐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트니트니 인수로 12개월의 영유아부터 제공받을 수 있는 교육서비스 라인을 갖추게 됐으며, ‘아이 중심의 건강함과 즐거움’에 맞춘 고객 경험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향후 고객들이 좋아하는 트니트니의 다양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확장하여 보다 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강호준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2.08]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2.05]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족 계정 쫓아내더니"⋯넷플릭스, '인수전' 이후 가격 올릴까? [이슈크래커]
  • 단독 한수원 짓누른 '태양광 숙제'…전기료 상승 이유 있었다
  • 구스다운인 줄 알았더니…"또 속았다" 엉터리 패딩들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함익병 "명백한 불법"
  • 오픈AI "거품 아니다" 반박…외신은 "성과가 없다" 저격
  •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 한국 대형마트엔 유독 왜 ‘갈색 계란’이 많을까 [에그리씽]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632,000
    • -1.41%
    • 이더리움
    • 4,655,000
    • -0.21%
    • 비트코인 캐시
    • 855,000
    • -3.01%
    • 리플
    • 3,095
    • -0.35%
    • 솔라나
    • 198,300
    • -2.98%
    • 에이다
    • 662
    • +3.44%
    • 트론
    • 418
    • -1.65%
    • 스텔라루멘
    • 360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080
    • -0.43%
    • 체인링크
    • 20,550
    • -0.58%
    • 샌드박스
    • 211
    • -0.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