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제작 G마켓 광고, 유튜브 조회수 1200만 돌파

입력 2019-12-12 09: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일기획 "즐거움ㆍ혜택 강조한 기존 광고들과 다른 참신한 접근 유효해"

▲제일기획이 제작한 G마켓 신규광고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이 제작한 G마켓 신규광고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은 최근 제작한 G마켓 신규광고 5편이 유튜브에 공개된 지 18일 만에 누적 조회수 1200만 건을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이 등장하는 광고는 △누구나 매일 5000원 할인 △해외항공권 20만 원 할인 △도서ㆍ음반 10만 원 할인 등을 제공하는 ‘잘됨파티’ 프로모션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그동안 온라인 플랫폼 광고들은 쇼핑의 즐거움, 할인 혜택을 재미있는 방식으로 알리는 데에 초점을 맞춰왔다.

하지만 이번 광고는 쇼핑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가치로서 위로와 응원을 전면에 내세웠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위로와 공감을 담은 감성적인 코드가 인기를 끌고 있어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쇼핑의 가치를 재해석했다"며 "실제 소비자들이 쇼핑을 통해 얻는 심리적 만족감을 더 크게 느끼면서 뜨거운 반응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대표이사
김종현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2.01]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28]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340,000
    • -1.28%
    • 이더리움
    • 4,646,000
    • -0.19%
    • 비트코인 캐시
    • 868,500
    • -3.45%
    • 리플
    • 3,095
    • -0.83%
    • 솔라나
    • 202,400
    • +0.35%
    • 에이다
    • 652
    • +1.24%
    • 트론
    • 423
    • -1.17%
    • 스텔라루멘
    • 362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20
    • -1.32%
    • 체인링크
    • 20,510
    • -2.52%
    • 샌드박스
    • 210
    • -1.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