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처음처럼·클라우드·청하’ 3인3색 포스터

입력 2019-12-11 09: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모델인 수지·전지현·청하 개성 담아 연출

(사진제공=롯데주류)
(사진제공=롯데주류)

롯데주류가 11일 ‘수지’, ‘전지현’, ‘청하’ 3인 뮤즈들과 함께한 ‘처음처럼’, ‘클라우드’, ‘청하’ 신규포스터를 공개했다.

‘처음처럼’ 포스터는 ‘더 부드러워진 처음처럼’이라는 문구와 함께 포근한 느낌을 주는 하얀 스웨터를 입은 수지의 모습을 사진 속 사진 형태로 보여주면서 ‘처음처럼’의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클라우드’ 포스터는 고급스러운 블랙을 배경으로 ‘클라우드’의 풍부한 맛과 거품을 상징하는 골드&화이트 색상을 살렸다. 3년 만에 모델로 돌아온 전지현과 함께 했다. 하단에는 ‘100% 발효원액 그대로, 물타지 않아 더 풍부한 맛과 거품’이라는 문구를 통해 ‘클라우드’만의 특징을 표현했다.

‘청하’ 포스터는 화사한 햇살을 배경으로 하얀 스웨터를 입고 웃고 있는 ‘청하’의 모습과 아기자기한 그림들이 포함된 귀여운 글씨체를 사용한 ‘맑고 깨끗한 청하’ 문구를 통해 청하의 젊은 감성과 제품 속성을 담았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각 제품의 특징을 모델의 이미지와 다양한 색감, 연출을 활용해 포스터에 담아냈다”며 “포스터를 비롯해 광고영상,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소비자와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818,000
    • -2.55%
    • 이더리움
    • 4,491,000
    • -4.81%
    • 비트코인 캐시
    • 641,000
    • -6.29%
    • 리플
    • 720
    • -3.1%
    • 솔라나
    • 191,900
    • -5.37%
    • 에이다
    • 643
    • -4.32%
    • 이오스
    • 1,115
    • -3.38%
    • 트론
    • 170
    • -2.3%
    • 스텔라루멘
    • 157
    • -3.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150
    • -4.6%
    • 체인링크
    • 19,740
    • -2.03%
    • 샌드박스
    • 620
    • -5.0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