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고객만족도 평가 4년 연속 1위

입력 2019-12-09 16: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카드는 9일 카드업계 최초로 한국생산성본부 등 5개 기관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삼성카드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신용카드 부문 6년 연속 1위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콜센터품질지수(KS-CQI) 1위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11년 연속 인증에 성공했다.

삼성카드는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으로 행사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카드 여행 상품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네이버 “지분매각 포함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의 중”
  • 투명 랩 감고 길거리 걸었다…명품 브랜드들의 못말리는(?) 행보 [솔드아웃]
  • 애플, 아이패드 광고 ‘예술·창작모욕’ 논란에 사과
  • 긍정적 사고 뛰어넘은 '원영적 사고', 대척점에 선 '희진적 사고' [요즘, 이거]
  • 기업대출 ‘출혈경쟁’ 우려?...은행들 믿는 구석 있었네
  • 1조 원 날린 방시혁…그래도 엔터 주식부자 1위 [데이터클립]
  • 현대차, 국내 최초 ‘전기차 레이스 경기’ 개최한다
  • 덩치는 ‘세계 7위’인데…해외문턱 못 넘는 ‘우물 안 韓보험’
  • 오늘의 상승종목

  • 05.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426,000
    • -2.75%
    • 이더리움
    • 4,095,000
    • -3.03%
    • 비트코인 캐시
    • 606,000
    • -4.49%
    • 리플
    • 708
    • -2.07%
    • 솔라나
    • 202,800
    • -5.54%
    • 에이다
    • 628
    • -3.53%
    • 이오스
    • 1,115
    • -2.36%
    • 트론
    • 179
    • +1.13%
    • 스텔라루멘
    • 150
    • -1.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850
    • -4.03%
    • 체인링크
    • 19,130
    • -4.11%
    • 샌드박스
    • 598
    • -3.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