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하반기 '영업 몰입' 강화

입력 2008-09-05 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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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목표 초과 달성, 영업 몰입도 제공 등 추진

교보생명이 2008회계년도 상반기 영업 총력 결산 마감체제를 운영하며 영업 결산 최종월 핵심 이슈를 통한 강력한 영업 몰입 제고에 나설 방침이다.

5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교보생명은 9월 마케팅 실행력 극대화를 통한 사업목표 100% 초과 달성, 리딩 성과관리자 해외컨벤션 적극 도전 등 계층별 동기부여 강화, 2030 미래고객 확보를 위한 신 마케팅을 강력 추진 실시하고 있다.

또 교차모집 시행에 따른 상품판매 활성화 및 FP 본업 몰입도 강화 추진 및 파트너 FP 상품판매 활성화에도 나서고 있다.

이를 위해 월 900명(점포당 1.5명) 리크루팅을 목표로 정했으며 영업교육 혁신을 통해 FP성장 경쟁력을 업그레이드 시킬 방침이다.

영업교육 양성과정 FP전수교육 실시을 철저히 하는 한편 2009년에는 MDRT 2000명 확보를 위한 도전 대상자 동기부여도 강화하고 있다.

하루 거래처 4번 방문 생활화로 FP활동 관리도 강화하고 활동 프로세스 정착을 위한 Point제 적극 참여를 통한 마케팅도 실시할 계획이다.

또 우수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서비스 강화 및 타깃고객 리스트를 활용한 고객방문을 실시하고 법인 거래처 관련 친절교육, 컨설팅 등을 제공하는 다윈서비스를 활용한 B2B2C 마케팅 활성화도 추진, 하반기 13회 유지율 88%, 불완전가입율 3%, 접수대정산차 5.5%등 각종 지표부문에서 업계 1위를 노리고 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통상적으로 실시하는 마케팅 계획으로 상반기를 결산하고 하반기를 새로운 마음으로 맞기 위한 계획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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